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편의점 업계 1위,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획기적인 시도, 새로운 방향성은?

스타일쉐어 광고상품 소개서

광고상품 소개

[ 지면 광고 ]

1. '에디터 추천' 영역(메인지면)

2. '인기 스타일' 영역(메인지면)

3. '추천 스타일' 영역(서브지면)


[ 네이티브 커뮤니티형 광고 ]

1. 리워드를 통한 750만 업로드 유도 캠페인 렛츠쉐어

2. 대규모 체험단 모집 및 후기 전방위 노출 써보쉐어

3. MZ세대 평가설문을 통한 엠블럼 확보 스쉐서베이

4. 파워 인플루언서 리뷰로 인기피드 노출 S.U.N


[ 네이티브 크리에이터형 광고 ]

1. 전문 크리에이터와 시청자가 소통하는 스쉐크리에이터 라이브


[ 네이티브 프로덕선형 광고 ]

1. 전문 에디터의 영상형 콘텐츠 제작 및 노출 스쉐비디오

2. 전문 에디터의 기사형 콘텐츠 제작 및 노출 스쉐아티클

3. 우수 리뷰를 한번에 모아 최상단 노출 추천콜렉션


[ 네이티브 디스플레이형 광고 ]

1. 앱 내 구매전환 및 캠페인 바이럴에 최적화 된 인링크형 DA

2. 자사몰 캠페인 바이럴에 최적화된 아웃링크형 DA

3. 뷰티피드 주차별 랭킹 영역에 브랜드 단독노출 뷰티 랭킹

4. 스타일쉐어 공식 SNS 채널에 브랜드 콘텐츠물 노출

광고 정보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모객/운영/노출
섭외/운영/노출
섭외/기획/제작/노출
제작/노출
CPM
CPV
CPP
회 당

적합 업종

패션
뷰티

적정 예산

100 ~ 1500만원

매체 정보

스타일쉐어

스타일쉐어는 국내 1등 패션·뷰티 커뮤니티 기반 커머스 'StyleShare'를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700만 회원, 대한민국 1525 여성의 62%가 스타일쉐어를 통해 트렌드를 탐색하고, 쇼핑을 즐깁니다.
스타일쉐어는 SNS와 스토어를 연결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커머스입니다.

스타일쉐어는 지난 4년 연속 연평균 225%씩 성장해온 기업입니다.
이는 전체 온라인 쇼핑 시장이 크는 것(평균 30%)보다 7배 이상 빠른 속도입니다.
2018년에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를 인수하며 Z세대를 넘어 밀레니얼을 아우르는 커머스 기업이 되었습니다.
2019년 스타일쉐어와 29CM는 연 거래액 2,000억 원을 달성하며, '넥스트 유니콘'으로 언론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평점 1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