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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이커머스 트렌드 : 스몰 비즈니스를 위한 AI와 SaaS가 뜬다

애드피넛DSP 광고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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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상품 소개

애드피넛DSP는 빅데이터 기반의 타겟팅 광고솔루션으로 온라이상의 모든 유저 행태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카테고리화 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광고주가 원하는 타겟 트래픽을 광고주별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광고주의 빅데이터 활용도가 높고, 광고 트래픽의 확장성이 탁월해 광고주가 원하는 트래픽의 설계가 가능합니다.


□ 배너 광고 (PC, Mobile)

광고 캠페인 성격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광고 노출 (상품피딩 배너, 고정(통)배너 형태로 노출 가능)

- 상품 피드 배너

(1) 상품DB(EP) 활용 방식 : 이미지 등록을 하지 않고 상품DB(EP) 연동을 통해 상품이 자동으로 노출되는 방식

(2) 광고소재 등록 방식 : 노출할 상품의 소재(이미지+텍스트)를 12개 이상 등록하여 랜덤 노출 시키는 방식(구. 쇼핑박스)

- 고정배너

전통적인 배너광고 형태, 통 이미지에 광고 메시지를 넣어 노출하는 방식


□ 네이티브 광고 / 텍스트 광고 (PC, Mobile)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로 노출되는 광고 형태 ('기사 추천 영역', '배너 영역', '기사 주변'에 노출됨)

- 네이티브 광고

(1) '추천기사' 네이티브 광고 : 추천기사 내에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로 노출

(2) '배너' 네이티브 광고 : 배너 영역에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로 노출

- 텍스트 광고

기사 주변에 텍스트로만 노출


□ 아이커버 광고 (PC, Mobile)

제휴 매체 방문 시, 광고주 페이지가 바로 노출 (노출당 10원~부터 입찰 진행, 프리퀀시 1회 적용)

광고 정보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상품리타겟팅 CPC
사이트리타겟팅 CPC
논타겟팅 CPC
유저타겟팅 CPC
추천기사 네이티브 광고 CPC
텍스트 광고 CPC
아이커버 CPV

지원 광고소재 방식

이미지
텍스트

타기팅 지원

상품 리타겟팅
사이트 리타겟팅
상품 매칭
키워드 매칭
관심사 매칭

매체 정보

피넛테크

㈜피넛테크 는 2016년 설립된 애드테크 기반의 광고플랫폼 회사이며, Ad Network 광고플랫폼인 ‘애드피넛(adpnut)’을 통해 광고주, 대행사, 매체를 연결하여 고도화된 타겟팅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주요 언론사, 커뮤니티 등을 통해 1,000개 이상의 광고영역을 확보하고 있으며, 해당 영역에 당사 DSP광고와 국내외 주요 DSP의 광고를 송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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