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디어 상품 소개서

0

광고상품 소개

□ 네이티브 애드

- 네이티브 애드 NA는 플랫폼에 적합한 방식으로 제작된 광고로 광고주와 에디터가 함께 만드는 콘텐츠입니다.

콘텐츠의 정보성을 지키며 기업의 브랜드와 상품 홍보가 가능합니다.


- 동영상NA : 생생한 현장감 전달이 가능한 고퀄리티의 영상 콘텐츠로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바이럴

(인터뷰 / 스케치 / 포토믹싱 / 드라마 / 라이브 / 토크쇼)


- 텍스트NA : 접근성과 경제성이 뛰어난 텍스트 위주의 콘텐츠로 광고 소스에 맞춤 기획 용이

(리스티클 / 스토리텔링 / 피처 / 카드 / 기타)


광고 정보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CPM

지원 광고소재 방식

배너
콘텐츠

매체 정보

허핑턴포스트 코리아

허핑턴포스트(The Huffington Post Media Group)는 2005년 미국에서 설립되어, 10년만에 세계 최대의 뉴스사이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전통 뉴스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블로그의 뉴스화,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사용자 참여 등 새롭고 가치 있는 시도를 통해 뉴스 미디어의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2012년 퓰리처상을 수상하는 등 탁월한 저널리즘적 가치를 인정받으며, 지구적 대화(Global conversation)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이태리, 일본, 한국, 마그레브, 그리스, 브라질, 인도, 아랍, 호주 등 전세계 17개 에디션의 강력한 네트워크가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2014년 2월 5일, 한국에디션인 허핑턴포스트코리아가 설립되었습니다. 허핑턴포스트코리아는 미디어 생태계의 중심으로 자리잡고있는 모바일과 소셜 네트워크에 강점을 점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새로운 감각의 콘텐츠와 디지털광고시장에서 선도적인 포지션을 갖고 있는 네이티브애드 상품으로 성장과 도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매년 높은 뉴스이용률과 매출신장률을 기록하며 경영적으로 2016년에는 손익분기점을 달성하였고 2017년에도 전년대비 40% 가까운 성장률과 이익으로 재무적 안정성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