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생방송패키지
전체 중 70%의 구매가 생방송 때 일어납니다.
생방송패키지 광고는 최대한 많은 고객들을 방송 앞에 앉혀드리는 광고입니다.
홈쇼핑 TV상품을 판매 중이시라면, 이보다 적합한 광고상품은 없습니다.
방송 시작 전부터 알람을 통해 고객들을 모으고 생방송 때 모든 트래픽을 집중시킵니다.
(1) 사용자 FLOW
홈쇼핑 진성 유저들에게 방송 시작 전부터 다양한 경로에 노출되어 알람을 유도합니다.
생방송 시점에는 팝업, 홈 화면에 가장 잘 보이는 최상단 영역, 푸시를 조합해서 고객들을 방송으로 인도합니다.
모아농장 게임을 통해 고객들이 알람걸고 방송을 보도록 유도합니다.
(2) 광고 노출지면
- 앱 진입 팝업
- 홈 > 최상위 영역의 생방송 영역
- 편성표 > 최상위 영역의 생방송 영역
- 모아농장 게임
- 푸시 메세지
(3) 광고 효과
- 생방송 중 폭발적인 유입
- 미리주문 매출 증대
- 생방송 매출 증대
✅ 팝업
홈쇼핑모아에 진입하는 모든 홈쇼핑 매니아들에게 상품을 홍보합니다. 주로 생방송 24시간 전부터 방송이 끝날 때까지 노출하여 생방송에 트래픽을 집중시킵니다.
✅ 푸시
최대 20만명의 홈쇼핑 진성 고객들에게 생방송 시작을 알리세요. 생방송 시작 시점에 고객들에게 보내지는 푸시 메세지의 효과는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 아이콘 배너
홈쇼핑모아의 고객들을 홈쇼핑사와 진행하고 있는 기획전, 자사몰로 보내서 탐색하도록 합니다. 고객들이 단순히 방문할 뿐 아니라, 30초 이상 해당 페이지를 탐색하면서 물건을 구매합니다.
버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