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 호텔·리조트 사업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아난티 이야기

홈쇼핑모아 광고상품

0

광고상품 소개

✅ 생방송패키지

전체 중 70%의 구매가 생방송 때 일어납니다.

생방송패키지 광고는 최대한 많은 고객들을 방송 앞에 앉혀드리는 광고입니다.

홈쇼핑 TV상품을 판매 중이시라면, 이보다 적합한 광고상품은 없습니다.

방송 시작 전부터 알람을 통해 고객들을 모으고 생방송 때 모든 트래픽을 집중시킵니다.


(1) 사용자 FLOW

홈쇼핑 진성 유저들에게 방송 시작 전부터 다양한 경로에 노출되어 알람을 유도합니다.

생방송 시점에는 팝업, 홈 화면에 가장 잘 보이는 최상단 영역, 푸시를 조합해서 고객들을 방송으로 인도합니다.

모아농장 게임을 통해 고객들이 알람걸고 방송을 보도록 유도합니다.


(2) 광고 노출지면

- 앱 진입 팝업

- 홈 > 최상위 영역의 생방송 영역

- 편성표 > 최상위 영역의 생방송 영역

- 모아농장 게임

- 푸시 메세지


(3) 광고 효과

- 생방송 중 폭발적인 유입

- 미리주문 매출 증대

- 생방송 매출 증대


✅ 팝업

홈쇼핑모아에 진입하는 모든 홈쇼핑 매니아들에게 상품을 홍보합니다. 주로 생방송 24시간 전부터 방송이 끝날 때까지 노출하여 생방송에 트래픽을 집중시킵니다.


✅ 푸시

최대 20만명의 홈쇼핑 진성 고객들에게 생방송 시작을 알리세요. 생방송 시작 시점에 고객들에게 보내지는 푸시 메세지의 효과는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 아이콘 배너

홈쇼핑모아의 고객들을 홈쇼핑사와 진행하고 있는 기획전, 자사몰로 보내서 탐색하도록 합니다. 고객들이 단순히 방문할 뿐 아니라, 30초 이상 해당 페이지를 탐색하면서 물건을 구매합니다.

광고 정보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TV방송 1회당 CPC, CPP 등 광고상품에 따라 다름

적합 업종

홈쇼핑 판매 상품
40-60대 여성 대상 상품

적정 예산

150만 원 ~

적정 광고 캠페인 목적

홈쇼핑 방송 매출 증대
타사 서비스의 기획전 혹은 자사몰 트래픽 증대

매체 정보

버즈니

국내 1위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서비스를 운영중인 버즈니는,
"데이터 기술로 생활의 가치를 더하다" 라는 비전을 가지고 더 똑똑하고 편리한 홈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버즈니의 대표 서비스 "홈쇼핑모아"는 연간 15조 이상의 규모를 가진 홈쇼핑 시장에서 18개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들의 홈쇼핑 정보를 통합하여 제공하고, 홈쇼핑사/종합몰/오픈마켓의 1억 건 이상의 상품들을 검색 해주는 모바일 쇼핑 플랫폼입니다.

특히 버즈니만의 독보적 기술력인 추천/개인화/검색/이미지 인식/가격비교 엔진/카테고리 분류 엔진 등 커머스 분야의 핵심 AI 기술을 통해 모바일 홈쇼핑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꾸준히 연구/개발해 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홈쇼핑모아"는 현재 10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였으며, 연간 1200억원의 거래액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홈쇼핑모아 앱 내 직접결제 기능을 활용한 제휴를 통해 홈쇼핑사 주문 결제를 통합하고자 합니다.

이는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여 홈쇼핑사 수준의 구매전환율(현재 대비 7배 이상)을 가져올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총 거래액 1조를 목표로 또 한번 도약을 준비 하고 있습니다.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