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어드레서블 TV 광고 = "TV광고의 장점 + 디지털 광고의 장점"
어드레서블 TV 광고란?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의 어드레서블 TV 광고는 데이터 기반 타겟팅을 통해 원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광고를 전달하는 혁신적인 TV 광고 솔루션 입니다.
(동 시간대 같은 채널에 광고 타겟 시청가구별로 서로 다른 맞춤형 광고를 송출합니다.)
1. 어드레서블 광고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 다양한 타겟팅 - 연령, 지역, 관심사 등 다양한 데이터 기반 세분화 가능
- 디지털+TV의 결합 - 기존 TV 광고의 브랜드 신뢰도/주목도 효과 + 디지털 광고의 타겟팅
- 40개 넓은 채널 커버리지 - 지상파 MBC, EBS 외 케이블 채널 등
- 광고 효율 극대화 - 불필요한 노출 없이 실제 고객에게 도달
- 합리적 가격 - 광고 시청이 처음부터 끝까지 완료된 경우에만 과금(완전시청과금), 소액집행 가능!
- 커스텀 타깃팅 - 다양한 매체 전략 지원 (특정 앱 사용자 리/디타겟팅이 가능합니다!)
2. 그동안 디지털 광고만 집행 하셨나요?
어드레서블 광고는 디지털 광고가 불가능한 부분 해결이 가능합니다!
* 도달 불가 타깃 광략 - 디지털 광고 도달 불가 타겟인 모바일 애드블록,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자 공략을 위한 Extra Reach 확보
3. 상세한 상품 구성이 궁금해요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 클릭시 어드레서블 광고 소개에서 부터 상품 특장점, 단가,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 효율을 높이고, 마케팅 ROI를 극대화하세요!"
이제 TV광고도 데이터와 AI 기반의 정밀한 타겟팅으로 한층 더 진화합니다.
KOBACO 어드레서블 TV 광고로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세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