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제 61회 백상예술대상 브랜드 스폰서십 제안서

0

광고상품 소개


PRIZM은 객단가 100만원 이상의 고소득 2539 여성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Live 기반 리테일 미디어플랫폼으로, 작년에 이어 오는 5월 5일에 개최될 제 61회 백상예술대상의 공식 협력사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타 플랫폼 대비 3배 이상 고화질 LIVE 영상 기술 및 글로벌 6개국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동시 번역 기술력 바탕으로 글로벌 대상 동시 노출이 가능함에 따라 작년 또한 공식 협력사로 참여하여, 인기투표 기준 1,100만 트래픽, 시청자 수 기준 270만 트래픽을 만들어내어 광고주의 큰 만족도를 이끌어냈습니다.


백상예술대상은 '24년 한 해 국내외 화제를 이끌었던 끈 K-드라마/영화 관련 배우들이 모두 총출동하는 국내 최고의 종합예술 시상식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덤의 트래픽이 대거 유입, <프리미엄 브랜딩>과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최적화된 오프라인 이벤트입니다.




1) 인기투표 활용 CM 광고 스폰서십

  • 인기투표 브랜드 배너/리워드 CM - 작년 PRIZM 백상예술대상 인기투표 국내외 1,100만 트래픽
  • 현장 관람권 응모 바이럴


2) 온/오프라인 CM 광고 스폰서십

  • 인터미션 CM 광고
  • 현장 시상식 브랜드 CM 광고
  • 브랜드 전용 특별상 시상


3) 백스테이지 셀럽 마케팅 스폰서십


4) 백상 콘텐츠 브랜드 연계 바이럴

  • 공식 SNS 계정 포함 뉴미디어 바이럴
  • 공식 이벤트 현장 스폰서십 로고 노출 

광고 정보

지원 광고소재 방식

동영상

적합 업종

뷰티
식음료
건기식
라이프스타일

매체 정보

RXC / PRIZM

(주)알엑스씨(RXC)는 PRIZM이라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을 운영하는 회사로, PRIZM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에 맞게 IP를 큐레이팅하여 결합, 이를 온/오프라인 경험으로 재해석하여 전달하는 브랜딩 솔루션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