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상품 소개
□ 서핏 소개
- 커리어 플랫폼 서핏은 카카오, 네이버, 토스, 삼성전자 등 대기업 및 스타트업에서 가장 많이 이용합니다.
- 매일 큐레이션되는 직무 콘텐츠를 바탕으로, 주로 업무 시간에 업무 공간에서 활용됩니다.
- 영향력, 구매력이 높은 경력자 위주로 월간 PV 360만, MAU 10만, 1만개 기업에서 이용합니다. (이용자는 디자이너 38%, 개발자 26%, 기획자 20%, 마케터 14%으로 구성)
□ DA · 네이티브 콘텐츠 광고
- 피드 광고 : 단독 구좌, 가장 높은 주목도가 특징으로 단기 홍보에 적합
- 디스플레이 광고 : 4구좌, 장기 노출에 적합
- 네이티브 콘텐츠 광고 : 기업 블로그, 디지털 제품 등 콘텐츠 홍보가 필요한 경우
□ 뉴스레터 광고
- 스토리형 : 매주 월요일, 에디터가 자체 뉴스레터 내에서 광고 소재를 소개
- 단독형 : 자유 일정과 자유 양식으로 단독 발송
□ 콘텐츠 제작
- 매거진 : 소재에 가장 적합한 에디터를 매칭하고 매거진(소개, 리뷰)을 작성한 뒤 서핏에서 소개합니다. 검색엔진 최상단에 노출되어 장기적인 홍보 효과가 있습니다.
* 대기업/유니콘 스타트업 재직자, 디자이너/개발자 등 다양한 실무자 에디터 풀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