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K소주와 K푸드는 어떻게 세계를 매료시켰을까요?

광고상품 소개

마미톡은 대한민국 임산부의 85%에 도달할 수 있는 국내 1위 태아초음파 앱 서비스입니다.


주요 특징

- 임신/육아중인여성에게직접광고도달이가능합니다

- 핵심타겟 : 25-44세엄마고객에게중점적으로홍보가능합니다

- 타게팅 : 아이월령/지역에따른정밀타게팅이가능합니다

- 랜딩 : 마미톡앱내부/외부모두랜딩가능합니다

- 이용자수 : 월간활성사용자수33만명/월평균신규가입자수2.5만명


광고 상품

1. 전면 팝업 (CPM)

- 노출 지면: 마미톡 앱 실행 시 첫 화면

- 신제품 홍보와 클릭률 전환에 효과적입니다.


2. 홈 아이콘 배너 (CPM)

- 노출 지면 : 마미톡 홈 화면

- 노출과 클릭에 효과적인 고효율 지면입니다.


3. 초음파 리스트 배너 (CPM)

- 노출 지면 : 마미톡 홈 화면 초음파 영역 (임신모드)

- 초음파를 보유한 임신 사용에게만 노출, 임산부 타겟팅 시 순도 높은 광고 지면입니다.


4. 전체메뉴 ’혜택Zone’ (CPM)

- 노출 지면 : 전체메뉴상단

- 혜택처 럼보여져, 직접적인 전환을 이끌어 내기 유용한 지면입니다.


5. 커뮤니티 띠배너 (CPM)

- 노출 지면 : 마미톡 커뮤니티 화면

- 브랜드 노출 및 인지에 효과적입니다.


6. 앱푸시 (타겟별과금)

- 노출 지면 : 이용자 휴대폰 푸시 알림

- 원하는 시간대에 맞춤 발송 가능합니다.


7. LMS (건별종량제)

- 노출 지면 : 이용자 휴대폰 메시지창

- 방문 빈도가 적은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8. 커뮤니티 댓글광고 (CPC)

- 노출 지면 : 커뮤니티 게시글 댓글영역

- 특정 키워드가 포함된 게시글에 단독으로 노출되는 지면입니다.

광고 정보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CPM
CPC
CPA

지원 광고소재 방식

이미지
텍스트

타기팅 지원

지역
아이 월령
임신 주차

적합 업종

식음료
뷰티
아동
임신/출산 준비 용품
교육

적정 예산

최소 집행 금액: 100~200만 원 (VAT 별도)
구좌별로 최소 집행 금액 상이

매체 정보

휴먼스케이프

누구에게나 건강은 당연한 행복이 되도록
생애주기별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건강 관리의 주도권을 개인에게 제공함으로써 건강이 누구에게나 당연한 행복이 되는 세상을 만듭니다.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