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미톡은 대한민국 임산부의 85%에 도달할 수 있는 국내 1위 태아초음파 앱 서비스입니다.
주요 특징
- 임신/육아중인여성에게직접광고도달이가능합니다
- 핵심타겟 : 25-44세엄마고객에게중점적으로홍보가능합니다
- 타게팅 : 아이월령/지역에따른정밀타게팅이가능합니다
- 랜딩 : 마미톡앱내부/외부모두랜딩가능합니다
- 이용자수 : 월간활성사용자수33만명/월평균신규가입자수2.5만명
광고 상품
1. 전면 팝업 (CPM)
- 노출 지면: 마미톡 앱 실행 시 첫 화면
- 신제품 홍보와 클릭률 전환에 효과적입니다.
2. 홈 아이콘 배너 (CPM)
- 노출 지면 : 마미톡 홈 화면
- 노출과 클릭에 효과적인 고효율 지면입니다.
3. 초음파 리스트 배너 (CPM)
- 노출 지면 : 마미톡 홈 화면 초음파 영역 (임신모드)
- 초음파를 보유한 임신 사용에게만 노출, 임산부 타겟팅 시 순도 높은 광고 지면입니다.
4. 전체메뉴 ’혜택Zone’ (CPM)
- 노출 지면 : 전체메뉴상단
- 혜택처 럼보여져, 직접적인 전환을 이끌어 내기 유용한 지면입니다.
5. 커뮤니티 띠배너 (CPM)
- 노출 지면 : 마미톡 커뮤니티 화면
- 브랜드 노출 및 인지에 효과적입니다.
6. 앱푸시 (타겟별과금)
- 노출 지면 : 이용자 휴대폰 푸시 알림
- 원하는 시간대에 맞춤 발송 가능합니다.
7. LMS (건별종량제)
- 노출 지면 : 이용자 휴대폰 메시지창
- 방문 빈도가 적은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8. 커뮤니티 댓글광고 (CPC)
- 노출 지면 : 커뮤니티 게시글 댓글영역
- 특정 키워드가 포함된 게시글에 단독으로 노출되는 지면입니다.
휴먼스케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