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 최초 뷰티업계 매출 1위를 기록한 CJ올리브영의 미래 사업은?

광고상품 소개

1. Video 상품 (Landscape, Square, Vertical)

- Skin Video (에이스 침대)


- Shoppable (Chanel)


- Social Stories (Miu Miu)


- 3D Cube (Burberry)

- Interscroller (Dior Beauty)

- Drag & Drop (Kia)


2. Display 상품 (Landscape, Square, Vertical)

- Scroller (Valentino)


- Carousel (Aston Martin)


- Flow (Apple)


- Cinemagraph (하겐다즈)


3. AR / 3D 상품

- AR Display (Dior Eyewear)

- 3D Modeling (Lacoste)



4. 퍼포먼스 상품

- 싱글 비디오 (브랜디)

- 싱글 이미지 (YSL Beauty 입생로랑)

- 소셜 포맷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정보

적합 업종

럭셔리
자동차
CPG(식음료)
테크
엔터테인먼트

적정 예산

최소 집행금액 1000만원

적정 광고 캠페인 목적

브랜딩(인지도/고려도)
전환

매체 정보

Teads

국내에서 GQ, Esquire, Arena, W, Allure, Marie Claire, Cosmopolitan 등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과 조선일보, 중앙일보, 한국경제, 매일경제 등의 뉴스사이트와 제휴하여 동영상과 디스플레이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광고주로는 LVMH, Chanel, CK, Van Cleef & Arpels, BMW, Audi, Benz, Dyson, Adidas, Nike, Apple 등의 럭셔리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평점 0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