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핑크다이어리 광고 상품

5

광고상품 소개




핑크다이어리 6-8월 여름 프로모션

참여 대상
미디어렙 / 대행사 / 광고주

참여 기간
25년 6~8월 부킹 및 집행 캠페인

참여 혜택
1) 다이어트·헬스 / 병·의원 / 의료·기기 / 여행·숙박 업종 광고 집행 시 캘린더 팝업 1일 추가 제공
2) 메인팝업 1+1 / 지면 서비스율 20% 추가 제공 / 집행 금액의 2% 마케터 리워드 제공 / 제안 요청 시 스타벅스 1만원권 증정
3) 올리브영 랜딩 캠페인 진행 시 예상 클릭수 보장

참여 조건
기간 내 300만원 이상 부킹 및 집행 완료 캠페인



핑크다이어리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 어플리케이션’ 으로서 MAU 131만명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요콘텐츠는 생리주기 서비스로서, 콘텐츠 성격 상 여성유저가 절대 다수를 차지하며, 이 중 20대 81만명, 30대 70만명으로서 20~30대가 80%에 달합니다.


핑크다이어리는 20대~30대 여성이라는 타겟이 분명한 매체이기에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다양한 광고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메인팝업]

앱 오픈 시 시선을 끄는 전면 팝업 지면 (1일+1일 프로모션 진행 중)


[캘린더팝업]

생리주기 적용으로 코어 타겟팅이 가능한 주목도 높은 지면


[캘린더스티커]

이지뷰가 가장 높은 캘린더탭에 상시 노출되는 지면


[핑다톡본문띠배너]

핑다톡 커뮤니티 게시글 내 노출되는 팝업 수준의 CTR 지면

광고 정보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모수별 과금
CPP
CPM

지원 광고소재 방식

이미지
텍스트
영상
네이티브

타기팅 지원

연령(1세 단위)
OS
생리주기
피임약 복용여부
사용자모드

적합 업종

뷰티
여성용품
제약
건강기능식품
패션
식음료
보험 등 여성 관련 업종

적정 예산

500만원(vat 별도)

적정 광고 캠페인 목적

Branding
ROAS

매체 정보

핑크다이어리

NHN의 IT기술력과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국내 여성 건강 앱 1위

평점 1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