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넥스트커머스2024] 프로그램이 오픈되었습니다. 얼리버드 마감 전에 확인해 보세요.

핑크다이어리 광고 상품

5

광고상품 소개




핑크다이어리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 어플리케이션’ 으로서 MAU 122만명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요콘텐츠는 생리주기 서비스로서, 콘텐츠 성격 상 여성유저가 절대 다수를 차지하며, 이 중 20대 65만명, 30대 37만명으로서 20~30대가 80%에 달합니다.


핑크다이어리는 20대~30대 여성이라는 타겟이 분명한 매체이기에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다양한 광고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카톡 채널 메시지

핑크다이어리 유저 x 핑크다이어리 카톡 채널 추가 유저에게 카카오톡 광고 메시지를 발송하는 상품


캘린더 팝업(생리주기 타겟형)

생리 1주일 전부터 캘린더 확인을 위해 유입된 유저 및 생리시작 ~ 종료일 캘린더 등록을 위해 유입된 유저 대상 팝업 광고


메인/종료 팝업

앱 오픈 시/종료 전 팝업으로 유저의 시선을 끄는 광고


캘린더스티커

핑크다이어리 생리달력 내의 썸네일 이미지 광고


롤링텍스트

소재 제작이 필요 없는 텍스트 한 줄 광고


홈 배너

핑다 메인 상단에 위치한 홈배너 광고


하딴 띠배너

시각적으로 어필하는 모든 화면 하단 띠 배너 광고


핑다톡 네이티브 동영상/이미지

핑다 유저만의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노출되는 동영상, 이미지 광고


앱 푸시

핑크다이어리 유저에게 앱 푸시 텍스트 광고 발송


핑다톡 이벤트

핑다톡 '참여형 이벤트'로 핑다톡 유저에게 특정 브랜드, 제품을 각인

광고 정보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모수별 과금
CPP
CPM

지원 광고소재 방식

이미지
텍스트
영상
네이티브

적합 업종

화장품
건강식품
쇼핑
의류
결혼정보회사
소개팅
공연·전시
원격의료

적정 광고 캠페인 목적

브랜딩
유입

매체 정보

핑크다이어리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 생리피임 임신달력

평점 1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