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핑크다이어리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 어플리케이션’ 으로서 MAU 122만명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요콘텐츠는 생리주기 서비스로서, 콘텐츠 성격 상 여성유저가 절대 다수를 차지하며, 이 중 20대 65만명, 30대 37만명으로서 20~30대가 80%에 달합니다.
핑크다이어리는 20대~30대 여성이라는 타겟이 분명한 매체이기에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다양한 광고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카톡 채널 메시지
핑크다이어리 유저 x 핑크다이어리 카톡 채널 추가 유저에게 카카오톡 광고 메시지를 발송하는 상품
캘린더 팝업(생리주기 타겟형)
생리 1주일 전부터 캘린더 확인을 위해 유입된 유저 및 생리시작 ~ 종료일 캘린더 등록을 위해 유입된 유저 대상 팝업 광고
메인/종료 팝업
앱 오픈 시/종료 전 팝업으로 유저의 시선을 끄는 광고
캘린더스티커
핑크다이어리 생리달력 내의 썸네일 이미지 광고
롤링텍스트
소재 제작이 필요 없는 텍스트 한 줄 광고
홈 배너
핑다 메인 상단에 위치한 홈배너 광고
하딴 띠배너
시각적으로 어필하는 모든 화면 하단 띠 배너 광고
핑다톡 네이티브 동영상/이미지
핑다 유저만의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노출되는 동영상, 이미지 광고
앱 푸시
핑크다이어리 유저에게 앱 푸시 텍스트 광고 발송
핑다톡 이벤트
핑다톡 '참여형 이벤트'로 핑다톡 유저에게 특정 브랜드, 제품을 각인
핑크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