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마케팅 제 1원칙 - 이름을 부여하라
이름을 붙임으로써 다른 것과 구별되는 실존적 존재가 됩니다.
나의 상품이 실존적 존재가 되면
고객이 나의 상품이 무엇인지
분명하게 인지를 하게 되며
나 스스로도 나의 상품이 무엇인지를 뚜렷이 인지하게 됩니다.
고객이 나의 상품이 무엇인지를 인지하게 되면
이를 싫어하는
고객은 접근을 하지 않게 되고
이를 좋아하는 고객은 접근하게 됩니다.
즉, 타겟화가 가능해지고 그 결과 전환율이 상승하게 됩니다.
나 스스로가 나의 상품이 무엇인지를 인지하게 되면
나의 상품
품질 강화를 위해 무슨 일을 해야 할 지를 알게 됩니다.
사업자가 무슨 일을 해야 할 지를 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사업자의 일과는 '해야 할 일 투성이'이기 때문에
빈약한 자원으로 어떤 일에 집중해야 하는 지를 결정하는
것은
사업자의 생존에 직결되는 문제입니다.
잘 하면 생존하는 것이고 못하면 기회 손실을 입게 되는 것입니다.
아이보스마케팅은 아이보스(www.i-boss.co.kr)가 중소사업자에게 적합한 마케팅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마케팅 기법을 일컫습니다. 내용은 저작권이 있으므로 무단 전제 및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