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넥스트커머스2024, 참여가 고민 된다면? 새 소식 알림 받기 신청하세요.

신용성의 마케팅 Talk Talk·16,772·2011. 08. 03

아이보스마케팅 - 이름을 부여하라 1

아이보스마케팅 제 1원칙 - 이름을 부여하라

이름을 붙임으로써 다른 것과 구별되는 실존적 존재가 됩니다.

나의 상품이 실존적 존재가 되면
고객이 나의 상품이 무엇인지 분명하게 인지를 하게 되며
나 스스로도 나의 상품이 무엇인지를 뚜렷이 인지하게 됩니다.

고객이 나의 상품이 무엇인지를 인지하게 되면
이를 싫어하는 고객은 접근을 하지 않게 되고
이를 좋아하는 고객은 접근하게 됩니다.

즉, 타겟화가 가능해지고 그 결과 전환율이 상승하게 됩니다.

나 스스로가 나의 상품이 무엇인지를 인지하게 되면
나의 상품 품질 강화를 위해 무슨 일을 해야 할 지를 알게 됩니다.

사업자가 무슨 일을 해야 할 지를 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사업자의 일과는 '해야 할 일 투성이'이기 때문에
빈약한 자원으로 어떤 일에 집중해야 하는 지를 결정하는 것은
사업자의 생존에 직결되는 문제입니다.

잘 하면 생존하는 것이고 못하면 기회 손실을 입게 되는 것입니다.

 

아이보스마케팅은 아이보스(www.i-boss.co.kr)가 중소사업자에게 적합한 마케팅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마케팅 기법을 일컫습니다. 내용은 저작권이 있으므로 무단 전제 및 배포를 금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신용성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대표 신용성입니다.
여러분과 소중한 인연 나누고 싶습니다.

온라인마케팅 통찰 교육 : www.i-boss.co.kr/ab-goods-241
페이스북 : www.facebook.com/pyggal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