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누적탑승객 100만명, 스타트업 항공사 에어프레미아 이야기

인하우스 관점 에서의 마케팅·1,712·2020. 06. 19

마케팅 때문에 불안한 내가 나에게 내린 컨설팅

많은 마케터들이 고민을한다
마케팅을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불안한심정에 많은것들을 배운다

심리학를 배우고 , SnS 테크닉을 배우고 , 
블로그 검색노출 로직을 배우고 , 그로스 해킹을 배우고, 
Pr을 배우고 홍보를 배우고 , 브랜딩도 배우며 마케팅 퍼널도 배우고, 
seo도 배우며 ,글쓰기도 배운다 .OKR 과 같은 경영기법도 배우고 
포지셔닝 과 같은 고전에 반열에 오른 마케팅서적을 공부한다 

솔직히 말해서 난 그들이 많은 것을 이미 배웠다고 생각한다 
그런데도 결과적으로는 마케팅이 잘 안되서 불안해 한다

왜 그럴까? 자연스럽지 않기 때문이다
소가 억지로 물을 먹는것처럼 자연스럽지가 않다

뭘 더 배우려고 하기 전에 
내 마음이 끌리는 업종에서 일을 해보는 건 어떨까 
내가 진짜 좋아하는 업종은 무엇인지
한번쯤 고민해보는것은 어떨까
가슴이 떨리지 않기 때문에
고백이 부자연스럽고 어색하지 않나 
다른 사람은 속여도 자기자신은
속일수가 없다



인터넷마케팅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Jazzy
인하우스경험
대행경험. 실행경험 을 모두 가지고 있는 마케터 입니다
브랜드 , 매출 , 디자인 과 인터넷 마케팅과의 관계를 고민합니다

2013 SSG 선정 입접업체 최우수 브랜드매니저
2014 AK몰 선정 입접업체 최우수 브랜드 매니저
2014 롯데 ON (롯데닷컴) 브랜드 매니저 최우수 평가
2015 H몰 브랜드 매니저 최우수 평가
2021 아이보스 우수칼럼리스트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