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 이커머스 트렌드 : 스몰 비즈니스를 위한 AI와 SaaS가 뜬다

미쳐야 보인다 - 매드타임스·1,481·2019. 05. 20

한국언론진흥재단 2019 공익광고 슬로건 공모



1. 참여자격 : 대한민국 국민 모두 참여 가능

2. 참여방법
1) 1차 : 공익광고 슬로건 공모
    - 공익성을 갖는 슬로건과 기획의도를 자유롭게 작성
    - 주제 선정(환경오염, 다문화, 교통안전, 불조심...등)과 참여 횟수 제한 었음
2) 2차: 공익광고 슬로건 선정 투표

3. 심사기준 : 참신성/시의성/공익성을 고려하여 평가

4. 시상내역
    - 참여상(5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슬로건공모 / 슬로건투표 각25명)
    - 슬로건상(7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5. 일정
   - 공모전 슬로건 접수 : 5월 13일 (월) 오전 10:00 ~ 5월 27일 (월) 오후 02:00
   - 1차 심사 : 5월 28일 (화) ~ 5월 29일 (수) 내부심사
   - 2차 심사 : 5월 30일 (목) 오전 10:00 ~ 6월 9일 (일) 오후 02:00 대국민투표 실시
   - 최종 선정작 발표 : 6월 11일 (화), 재단 홈페이지(이벤트페이지)와 개별통보

6. 문의처 : 한국언론진흥재단 광고혁신팀 (T. 02-2001-7775)
매드타임스언론재단공익광고공모전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잠실곰순이님이 좋아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M@D man
매드타임스 편집국장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