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채택답변지금 업체가 광고를 왜 진행하고 어떤걸 목표로 잡고 계시냐가 가장 중요할듯하네요 목표가 한정된 예산에서 유입자수를 늘리시는 분들이면 입찰가가 너무 비싼 키워드는 무의미한 키워드가 될 수 있고 소재를 알리고 홍보식으로라도 노출을 많이 시키고 싶으신거면 노출수가 0인 ..
채택답변이전에 작성한 글 보면 장기 렌트카 관련 업체신거 같은데 보통 DB업체 같은 경우는 얼마 만큼의 편의성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문의를 할 수 있게 하냐가 전환율에 가장 영향을 많이 끼치더라구요 랜딩 페이지가 문제가 되실 수 도 있고 그게 아니라면 키워드의 문제거나 신규 업체이기에..
답변업체측이랑 따로 얘기가 되셔서 kpi가 책정이 되셧으면 그에 따라 설정값가지고 진행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노출을 원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거고 매출을 원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거라 어떤걸 중점적으로 원하는건지 확인해보고 성과측정 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답변쪽지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채택답변샴푸의 경우 월 예산 300으로는 네이버 쪽 키워드 광고는 진행 하기에 조금 무리가 있는 상황인듯 하시구 상품 금액대가 조금 저렴하다고 하면 SNS쪽 다시 한번 진행 해보시는게 좋을듯하네요 브랜딩 파워가 없으시면 구매 주 연령층이 어딘지 아직 제대로 확인이 안되셧을거 같은데 트..
답변스마트스토어센터 > 스토어전시관리 > 컴포넌트관리 > 카테고리&메뉴 이쪽에서 설정 하시는걸로 보이네요
채택답변파워컨텐츠도 동일하게 네이버 광고센터에서 진행하는거라 공식대행사 이용하시면 비용 부담 없이 대행 가능합니다. 다만 블로그를 활용해서 진행하기에 컨텐츠를 만들어주는 대행사가 있을지는 모르지만 보통은 블로그 외주를 맡기던지 직접 작성하셔서 만든 후 광고만 맡기시는..
답변인지도가 없으시면 신규 모수부터 모으시는게 중요하실텐데 제 경험상 모비온 = 리타겟팅 이라는 느낌이 좀더 커서 구글 / 크리테오 / TG 이쪽으로 진행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답변스마트 스토어센터 보시면 카테고리에 통계 - 재구매 통계 보이실 텐데 그거 말고 다른걸 원하시는 거세요??
질문답변 랭킹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광고 데이터 컨설팅 데이터웨이
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올라운더 마케팅
Flow Holdings
인스타그램 전문가 황캡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