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퍼즐코퍼레이션(주)퍼즐코퍼레이션
새싹3새싹3 : 퍼포먼스 바이럴 12년차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대행사 팀장 마케팅의 모든 궁금하신 사항은 쪽지 주셔도 확인 후 말씀 드리겠습니다.
답변넵 30일동안에는 동일한 정보로는 가입이 어렵습니다. 그 이후 완전히 삭제 처리가 되야 가입가능합니다.
메타페이스북계정
답변꼬인다는 건 게시물도 올리고 광고로도 보이니 동일한 대상에게 중복으로 노출될 수 있기에 말하는 거 같습니다. 다만 광고관리자는 타겟을 설정해서 들어가기에 저같으면 같이 노출시킬거 같습니다.
릴스메타
답변메타의 적절한 빈도수는 1.0~1.4 정도의 데이터로 보고 있습니다. 허나 빈도수는 상품에 따라 달라지고 업종에 따라 차이는 있습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2 이상이 넘어가면 제가 진행했을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업종에 따라 한정된 타겟을 사용하면 빈도수는 금방 오르기 때문..
메타
채택답변1.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업데이트 안되어도 머신러닝 되는 경우가 있나요?? 네. 수정을 진행 하셨다면 머신러닝은 다시 발생될 수 있어요. 비용의 경우도 20% 이상 올리지 않는다면 머신러닝에 영향은 없지만 그 이상을 넘기시면 머신러닝이 다시 돌아가며 간단한 텍스트 정도만 바꾸신..
메타머신러닝인스타그램세트SNS
답변저의 경우는 케바케 인거 같습니다. 피드 중점으로 광고 한다면 1:1로 비율로 많이 하지만 소재도 잘 나오고 릴스나 스토리에 적합하다 하면 오히려 1:1 로 제작을 하는 편이기에 해당 소재로 추가 리사이징 작업을 합니다.
답변광고관리자 계정으로 광고를 하신다면 페이지는 필수 입니다, 다만 인스타그램만 광고를 희망하신다면 인스타그램 앱에서 홍보하기로도 가능합니다.
메타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상품에 따라 어드밴티지+쇼핑 캠페인의 성과가 많이 달라집니다. 일반 쇼핑몰의 예를 들면 쇼핑몰의 경우 어느정도 모수가 있고 홈페이지 유입이 많은편이라면 즉각적으로 반응이 오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전환율이 떨어지는 부분 있습니다. 그러기에 트래픽+전환 캠페인을 같이 사용..
답변광고 성과에 문제는 우선 광고 상품에 따른 소재 구성 및 광고 타겟을 구성하였는지 중요하며 광고세트를 제품 군에 따라 분류하셨는데 해당 부분은 일상적으로 테스트 하는 단계에서 착오가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타겟도 일정하게 테스트를 봐야 하며 금액도 동일하게 적용해서 어떤..
답변어느 대행사로 문의 하셔도 똑같습니다. ㅎ 비즈니스 계정 내 광고 계정을 여러개로 돌리는 걸 말씀 하시는 거 같은데 그런 부분은 대행사 문의 하시면 다 해줄겁니다.
메타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
답변네 쇼츠 광고 가능하지만 쇼츠만 광고 가능한것은 아니며 동영상 조회 등으로 진행시 쇼츠영역에도 나간다고 알고 있습니다.
유튭유튜브쇼츠숏츠셔츠
채택답변타겟이 지금 현재 너무 좁게 설정되어 있으신거 아닐까요? 모수가 없는데 맞춤타겟으로 셋팅되어 있다거나 그렇다면 타겟범위가 너무 좁아 노출이 전혀 안될수 있습니다!
메타버스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답변페이스북 계정을 새롭게 만드셔도 기존 아이피랑/도메인을 동일하게 쓰신다면 막힐 가능성이 너무 높습니다. 그래서 한번 계정이 정지당하면 검토해서 다시 복구해도 다시 막히는 현상은 너무 많습니다. 추천드리는 방법은 도메인을 수정하시고 비즈니스 계정 내 도메인 인증을 새롭게..
페이스북
답변같은 소재의 광고도 타겟을 구분해서 진행하는건 흔한 A/B 테스트 중의 하나입니다. 문제는 예산을 동일하게 적용하는 부분에서 기존 A 세트만 진행했을때 비용을 한곳에 몰기 때문에 노출이 더 많이 이루어져 클릭수도 더 많을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요즘 CPM 자체가 높아졌기 때문..
페이스북광고
답변광고이미지로 인하여 비활성화 되는 사례도 많지만 신원확인 및 아이피 상 다른 아이피 접속으로도 제한이 걸릴 확률이 많습니다. 검토요청을 통해서 확인을 해봐야 되는 사항이지만 지금 현재로서는 두가지 일거 같네요 1.광고 이미지 문제 및 동일 페이지가 많을경우 2.신원확인이 되..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답변1.일예산에서 총예산으로 변경은 불가하고 새롭게 캠페인을 만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계속 돌아가는 상황에서 오프를 하면 영향이 없다고는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효율이 큰차이로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페이스북스폰서
채택답변유아제품이시면 임부쪽으로 타겟팅 잡으셔도 좋으실거 같아요.
유아용품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체험단을 모집해서 진행해보시 는 방법 또는 게시물로 스폰서 광고를 참여로 돌려서 좋아요와 댓글 얼마나 잡히시는지도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인스타그램이벤트sns
답변보통 인스타 체험단 진행시 실행사에 맡겨서 보통 진행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시간도 절약되는 부분이 있고 아무래도 체험단 선정시 명단을 받고 확인을 하다보니 확인후 진행하니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원하는 인플루언서 있는 경우는 해당 인플루언서에게 DM 보내서 하는 경우도 있습..
인스타그램체험단인스타그램체험단체험단선정
답변이 지표는 행동이 아닌 사람 수를 집계합니다.
페이스북클릭수링크클릭고유링크클릭
답변이런경우 구글 otp 다운받으신 후에 코드생성기에서 코드 입력하시면 가능해요
페이스북2단계인증로그인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MRES
2김완진
3blog119
4젤리얌
5바이너리애드
6인플루언서컴퍼니
7시치
8뽀물뽀석
9쭈실장
10도비개발자
3바이너리애드
4뽀물뽀석
5젤리얌
6오늘그리고내일
7blog119
8bcheck
9잠깐들림
10인플루언서컴퍼니
1뽀물뽀석
2바이너리애드
3MRES
5김완진
6blog119
7인플루언서컴퍼니
8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