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채택답변해당영역은 옛날 '바로가기' 영역이며, 트래픽이 높아 네이버가 설정해놓은 영역이라고 보시면 되실거 같습니다. 하단 영역은 '연관채널' 인데 웹마스터도구 쪽에 보시면 있어요
기타검색마케팅
채택답변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하시면 조금더 상세한 타겟설정 및 픽셀을 설치하여 추후 리타겟팅 활용이나 전환측정을 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답변예산을 많이 쓰실수 있다면야 높이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일 예산 5만원도 나쁘다고 생각은 안합니다. 돈을 적게 쓰더라도 `광고소재` 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영상이다 보니 광고유형을 `영상조회` 로만 셋팅하신거 같은데, 저는 한개의 소재로 2개의 광고유형을 만들어..
페이스북
답변광고관리자에서 셋팅하신건가요? 그렇다면 그렇게 뜨더라구요.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ㅎ
답변일시적인 오류일수도 있습니다. 쿠키값을 지우신 후 컴퓨터 다시 시작 후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
답변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최대한 많은 노출을 위한 CPM이 더 좋으실거같은데요
모바일광고
답변정확하게 알수는 없지만 저는 2분~3분뒤에 체크한번 해보고 있습니다.
답변옛날의 바로가기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건 작업을 통해서 노출 시키는게 아닌 네이버 로직에 의해 반영이 됩니다. 어느정도 쿼리 및 트래픽이 나와야 됩니다.
답변네, 그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먼저 활성화되어 있던 광고가 다 중단이 되며, 새로운 광고계정 (원) 으로 셋팅하시면 됩니다.
답변미국 - 달러 한국 - 원 이라고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답변안녕하세요. 노출수는 어떤가요? 어떤 이유에서인지 모르겠지만 광고관리자에서 합계를 낸 수치와 일일이 더해보면 수치가 다르더라구요. 인스타앱 자체에서 안하셔도 정상적으로 반영이 됩니다. 그리고 `유입` 을 말씀하셨는데 그건 도달이 아니고 링크클릭을 보셔야 되는거 아..
답변정확한건 페이스북측에 상담받아보셔서 해결하시는게 빠르십니다.
답변처음부터 계약서를 작성하시면 문제될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연락을 통해서 게재일을 확실하게 알수 있게 해보세요. 예를들어 7월 15일날 제품수령을 했으며 7월 31일날 게재가 되어야 된다면 중간중간에 연락을해서 제품 이상없는지 등 커뮤니케이션을 꾸준히 가져보세..
답변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 가장 빠른 방법은 해당 링크에서 채팅상담을 받는게 가장 빠를거 같습니다.
답변1.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 노출위치 부분 확인 2. 인스타그램 어플내 (비즈니스 계정) 에서 셋팅하실수 있습니다!
답변해당 페이지 공유 부탁드립니다. 공개하시기 그러시면 쪽지로 부탁드립니다. 한번 살펴볼게요
답변어딘지알거같네요..키워드까지 포함아닌가요?
답변그럴수가있나요..등록/삭제 시간이걸리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답변메일보내드렸어요~
답변페이스북은 타겟설정도 중요하너 같더라구요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GrooveHJ
5근육돌이
6미취니
7Groove준
8그루브애드v소희
9김완진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감자영
12잠실코끼리
13젤리얌
14MRES
15오늘그리고내일
16legion
17bcheck
18갸아악
19체리초코
20쭈실장
21웃는기차
22rbghWkd
23톨스
24크크리
25핑구르르
26안팀장
27섭섭섭섭
283D철학관
29소심한소신
30니즈퍼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