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앱, 웹, 지하철 광고, 엘리베이터 광고 등 요즘 소비자는 다양한 채널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마주합니다.하루에도 여러 채널을 넘나드는 소비자를 설득하려면, 브랜드도 각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요즘 주목받는 마케팅이 바로 크로...
Z세대는 이런 마케팅을 원한다
아래 글은 2025년 4월 24일자로 발행된로플랫 뉴스레터 43호에 실린 글입니다. 요즘 마케터들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키워드 중 하나는 단연Z세대 입니다. 이들은 높은 구매력을 갖고 있음에도 전통적인 광고 방식에는 잘 반응하지 않죠. 하지만 어딘가에 꽂히면 놀라운 몰...
옴니보어 시대, 마케터가 주목할 데이터
아래 글은 2025년 3월 27일자로 발행된 로플랫 뉴스레터 41호에 실린 글입니다. 2025년 소비 트렌드 중 하나로 옴니보어(Omnivore)라는 키워드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 옴니보어는 라틴어로 모든 것을 먹는 자, 즉 무엇이든 먹는 사람, 잡식동물을 뜻하는데요. 최근에는 이 단...
O4O 모르면 마케팅 반만 하는 겁니다
아래 글은 2025년 2월 28일자로 발행된 로플랫 뉴스레터 39호에 실린 글입니다. 요즘 편의점 업계가 O4O 전략 에 집중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치열한 매출 경쟁 속에서 단순한 구매 공간을 넘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해지면서 온라인과 오...
위치 기반 마케팅으로 매출 UP 시키는 법
소비패턴은 변화했지만 여전히 오프라인을 찾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이런 변화 속에서 우리 브랜드가 타 브랜드와의 경쟁력을 갖기 위해 어떤 마케팅을 해보면 좋을까요? 이와 관련해 로플랫이 오늘 `위치 기반 마케팅`을 소개해 드릴게요! 💁🏻♀ `우리 매장 근처에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