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어도비가 뉴닉을 선택한 이유, 뉴닉처럼 신뢰도 높은 채널이 어도비를 소개해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어도비(Adobe)는 1982년 설립된 미국의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위한 다양한 도구를 제공해요. 누구나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도록 늘 획기적인 디지털 기술을 연구하고 선보이는데요. 어도비 포토샵,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등 클라우...
광고도 유용한 정보로, 콘텐츠 마케팅 사례 - 한화생명, 기획재정부
혜택을 눌러 담아 광고했는데 왜 유저들은 반응하지 않을까요? MZ세대는 단편적인 혜택보다 꼼꼼한 설명과 유용한 정보에 더 마음이 기울기 때문이에요. 번화가의 화려한 네온사인이나 이벤트 문구보다는 SNS에서 이용 후기를 검색하거나 예약 사이트 등을 보고 맛집을 찾...
독자가 반응하는 콘텐츠 마케팅 사례 - 빙그레, 디즈니, 창비
사람들이 트렌드에 열광하는 이유는 뭘까요?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은 왜 트렌드를 알고 싶어 하나요? 뉴닉이 바라본 트렌드`는 세상을 이해하는 또 하나의 방식이었어요. 사람들이 가장 주목하는 가치는 무엇인지, 어디에 더 크게 반응하는지 등을 살펴보면 자연스럽게...
구글, 세일즈포스, LG전자는 뉴닉과 어떻게 협업했을까?
지난 아티클에서 마케팅 채널로서 뉴스레터의 장점 5가지 를 살펴보았는데요. 오늘은실제로 뉴닉 뉴스레터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한 광고 사례 를 소개해드릴게요. 아래와 같은고민이나 생각을 하고 있는 마케터, 홍보 담당자라면 지금부터 뉴닉 뉴스레터 광고 사례 함께 ...
뉴스레터가 여전히 강력한 마케팅 채널인 이유 5가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텍스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심상치 않아요. 텍스트힙이란 말이 생기는가 하면 북시크(Book Chic), 일명 책벌레 룩이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기도 했어요. 유튜브, 쇼츠 등 자극적인 영상 콘텐츠가 넘쳐나는 요즘, 젊은 세대가 오히려 활자의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