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쇼핑, 이번엔 진짜 게임체인저가 될 수 있을까?
네이버가 오는 12일 새로운 쇼핑 앱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를 출시합니다.이커머스 업계에서는 이번 앱이 쿠팡과의 본격적인 경쟁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주목하고 있어요. 이번 앱에 대한 주요 내용과 네이버쇼핑의 전략을 살펴보고자 해요. 출처 : 네이버 1 ...
요즘 대세 디저트, 수건케이크의 모든 것!
안녕하세요! 요즘 디저트 시장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 바로`수건케이크` 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단어의 조합이 묘한 이 디저트는 그 모양과 맛으로 요즘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트렌디한 간식인데요. 오늘은 수건케이크가 어디서 왔는지, 그리고 ...
컬리, 첫 연간 흑자의 비결 💸
최근 컬리의 연간 흑자 예상 소식이 들려오고 있어요. 이렇게 되면 컬리는 쿠팡에 이어 두 번째로 연간 EBITDA 흑자를 기록 하는 건데요. 최근 보도된 기사를 바탕으로, 컬리의 수익 비결을 분석하고, 컬리가 이커머스 시장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는 지 살펴볼게요. 1컬리...
카톡이 나를 위한 선물을 추천하는 이유
카카오톡 커머스는 다른 이커머스 플랫폼과는 좀 다른 점이 있는데요. 바로`선물하기` 서비스가 메인이라는 거예요. 물론 카카오 커머스에는 아래와 같이 선물하기, 톡딜, 메이커스, 라이브쇼핑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가 있지만 선물하기 외에 다른 서비스의 인지도는 그리...
이 곳은 백화점인가, 약국인가, 다이소인가... 올리브영N 성수 샅샅이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도 다녀왔습니다. 올리브영N 성수. 다이소와 백화점과 약국을 합쳐 놓았다는 평가를 받는 올리브영N 성수! 뭐가 그리 특별할까해서 한 번 가보았죠. 이거 저거 몇개 찍어보고 발라보니몇시간훌쩍 가더라고요. 이 곳은 진정 무서운 곳입니다. ...
무신사가 생활용품을 론칭한 이유
무신사가 이젠 생활용품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어요. 생활용품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홈`을 론칭한 건데요. 이 브랜드는 1인 가구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 를 겨냥해요. 어떤 제품과 혜택을 선보이는지, 어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지, 론칭 이유까지 살펴볼게...
PLCC카드는 왜 요즘 더 인기일까?
오늘은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PLCC 카드에 대해 다뤄보려 해요. PLCC 카드는 특정 브랜드와 카드사의 협업으로 발행되어, 해당 브랜드에서 사용할 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특히쿠팡와우카드는 출시 1년 만에 100만 장 발급을 돌파 하며 PLCC 카드의 ...
쿠팡, 58% 인상에도 이용자수가 증가한 이유
오늘은 쿠팡이 멤버십 요금을 58% 인상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와 와우 회원 수가증가한 이유에 대해 깊이 있게 살펴보려 해요. 쿠팡이 치열한 이커머스 시장에서 어떻게 성공적인 전략을 구사하며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는지, 다섯 가지 중요한 포인트 를 통해 분석해 ...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 (MSS) 무신사가 대림창고에 편집샵을 열었어요. 저는 그랜드오픈 전날 프리오픈행사에 초대받아서 다녀왔는데요. 인테리어나 구성도 너무 멋졌지만, 무엇보다 이 매장에선 무신사만의 브랜딩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죠. 무신사가 대림창...
무신사 뷰티페스타 후기 💄
무신사 뷰티페스타에 다녀왔어요. 뷰티페스타는 처음이었는데 티켓이왜 1분 만에 매진되었는지 이해가 되었죠. 🔽 실제로 받아온 샘플들 1 무신사 뷰티 페스타의 목적 이번 행사의 목적은 확고해요.`넥스트 뷰티` 라는 방향성하에 다양한 입점 브랜드와 고객을 만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