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트 코리아] 광고 캠페인과 온드 미디어 마케팅의 관계

2023.05.26 12:31

김매니저

조회수 790

댓글 1



광고 캠페인 활동을 통해 확보하는 신규 외부 유입을 온드미디어 안에 쌓아 가야만 자사 마케팅 퍼널의 총 플로우양을 늘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마케팅 활동에서 온드미디어와 언드미디어는 기억장치에 해당합니다. 언드미디어가 단기메모리라면, 온드미디어는 장기메모리의 역할을 합니다. 임시창고와 장기저장고 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출처: 어센트 코리아


[어센트 코리아] 디지털 미디어 랜드스케이프

[어센트 코리아] 고객 여정(CDJ) 단계별 자사 퍼넬

[어센트 코리아] 7단계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어센트코리아 온드미디어 광고캠페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zpzpzp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