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가 상당히 많은데 키워드별 입찰가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순위입찰도 안되서 대략적인 입찰가를 알 수도 없고..
일일이 하나씩 키워드 입찰가 지정해서 테스트 해봐야 하나요?ㄷㄷㄷㄷ
그룹입찰 및 고정입찰 2개밖에 없는데..너무 비효율적인데..
방법 아시는 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7.13 18:56
좋아요 7
조회수 3,926
댓글 9
키워드가 상당히 많은데 키워드별 입찰가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순위입찰도 안되서 대략적인 입찰가를 알 수도 없고..
일일이 하나씩 키워드 입찰가 지정해서 테스트 해봐야 하나요?ㄷㄷㄷㄷ
그룹입찰 및 고정입찰 2개밖에 없는데..너무 비효율적인데..
방법 아시는 분?
전환율을 높이는 라이브 커머스 전략
Dudum
대한항공 55주년 광고, 왜 '아시아나 감성'을 선택했을까?
소마코
서비스 일원화 과정, 공유합니다
인켓팅
전기차, 이제 타도 될까?
MARKETEA
우리는 왜 '구독'을 끊을 수 없을까?
인켓팅
네이버쇼핑, 이번엔 진짜 게임체인저가 될 수 있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