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가 상당히 많은데 키워드별 입찰가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순위입찰도 안되서 대략적인 입찰가를 알 수도 없고..
일일이 하나씩 키워드 입찰가 지정해서 테스트 해봐야 하나요?ㄷㄷㄷㄷ
그룹입찰 및 고정입찰 2개밖에 없는데..너무 비효율적인데..
방법 아시는 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