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공부가 될만한 모 채널의 비포애프터

2020.07.10 11:59

3D철학관

조회수 3,729

댓글 2

https://youtu.be/QTow70yYQUY


->     https://youtu.be/ohY1T_7IZHU


1. 일단 섬네일: 배경색을 눈에 잘띄는 형광색으로함, 노란색이 젤 눈에 잘띔.직관적으로 볼수 있게 과장된 비포 애프터 사진 넣음

2. 소재 선택 : 네이버 키워드 광고센터나 기존 관련 유튜버 인기 영상 참고해서 호응 높은 소재위주로 촬영

3. 영상 앞부분 : 안심심함, 본론 바로 시작함. 빠져나갈 부분 삭제,  초반 부분 대본 손봐주지 않았을까.

4. 영상의 마~ : 쓰잘데기 없는 부분 쫙 없앰, 높은 텐션 방긋방긋 표정 유지.

5. 화면의 줌 효과 : 예전에는 그냥 촬영했다면 지금은 필요할때는 빠른 장면전환, 화면 구도 변화, 확대 축소 잘씀(이래야 안지루함) 

6.  채널명, 채널프로필 이미지 : 채널명도 지금이 훨씬 나음. 당근 채널 아트도 바꿨을듯.

7. 씬나는 음악



저 두영상 뭐가 달라졌는지  디테일이 보이시나용?

안보이시면 노답.


대부분 첨 시작하는분들 저 비포영상처럼 만드시는데요. 앞부분만 슬쩍 바꾸시면 지속률 늘어납니다.


예를 들어~

-------------------------

진짜 스쿼트 하기 싫었던분들도 이영상 보시면 스쿼트 달인이되실거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없는 스쿼트 꾸준히 하는법 알려드릴게요. 해외에서 10만명이상이 따라해서 효과본 스쿼트 노하우에요. 비법입니다! 아마 영상 따라하시면 눈에 띄게 허벅지근육이 좋아지시고 스쿼트 매일매일 하고싶어지실거에요. 만약 이래도 스쿼트가 재미없다? 그럼 구독 취소누르세요. 하지만 스쿼트가 조금이라도 재밌어지셨다면 구독눌러주신는거에요~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딱 5분으로 지루한 스쿼트 끝장내버리겠습니다.

---------------------------

영상시작하자마자 얼굴 대빵만하게 나오고 빵긋빵긋 웃으면서 높은텐션으로  이런식으로 말하는거죠. 그리고 운동 시작~

유튜브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