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네이버 키워드 광고비 지출이 다음보다 많았습니다. 7:3 정도로 당연하다 생각했었는데요.
최근 2개월간 지출비율은 네이버 45% : 다음55%로 반전의 드라마를 쓰네요.
물론 키워드 조합과 지출비용 등 100% 동일하지는 않지만, 지금까지 큰 변경없이 관리해왔기 때문에
다른 원인을 파악하려고 하는데 그전에 충전부터 해야겠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