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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광고 버스, 지하철 광고 특징 및 장단점!!!

2019.07.08 19:41

상국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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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369

댓글 0

마케팅 실전분석

광고 장단점 및 특징 분석

 

 

1.버스

서울버스

장점: 홍보 메시지를 불특정 다수에게 전달하기 좋음, 전연령층 타겟 가능, 인지도, 원하는 지역가능

단점: 정확한 타겟 불가, 장기간 투자

 

버스 쉘터 광고

장점: 버스이용객, 차량이용자, 도보인구 노출가능, 생활속 자연스럽게 노출, LED로 고급스럽게 노출가능, 원하는지역 가능

단점:구체적이고 많은 내용을 담기 어려움, 타 대중교통 광고에 비해 높은 단가, 광고표출 대비 낮은 커버리지

 

 

2. 지하철

내부 액자형

장점: 승객눈높이에 설치되어 자세한 설명 광고가능, 광고화면 청결상태유지가능

단점: 노출빈도 적음, 불법광고명함 부착으로 인한 광고 노출 훼손, 승객 밀집시 광고 노출 어려움, 승객들의 스마트폰 사용으로 노출한계가 있음.

 

내부 모서리형

장점: 저렴한 매체, 출입문 상단위치로 노출빈도, 2매이상 연속 게첨시 Story 전개가능

단점: 내부 선반 모서리위치로 선반에 수화물 적재시 광고노출 장애발생, 다른 광고 연속설치로 노출빈도 낮음, 승객 밀집시 광고노출 어려움, 승객 스마트폰 사용으로 노출한계

 

 

내부 천정걸이형

장점: 내부 유일한 양면광고, 상단에 위치해 광고노출 쉬움

단점: 승객 밀집시 광고노출 어려움, 승객 스마트폰 사용으로 노출한계

 

와이드컬러

장점: 유동인구, LED로 고퀄리티 광고가능, 눈높이에 맞춰 노출

단점: 단가가 비쌈, 타겟팅 불가능,

    얼마안되지만 제가 모았던 정보 공유할꼐용!!!!!

    아이보스 형님들 대박 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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