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퍼블리셔사와 언론홍보

2017.01.09 18:05

미디어퍼블리셔

조회수 1,825

댓글 3

 

퍼블리셔사에 근무하고 있는 1인 입니다.

 

여기서는 언론사라고 부르는 게 맞겠네요. 최근 배너광고를 맡고 있지만

 

광고대행사와 직접 대행의 고충도 나름 있는 편입니다.

 

다음/네이버에 당연히 송출되고 특정 섹션에서 나름 1위를 하고 있는 회사라

 

특정 업계에서 연락이 오는 편입니다.

 

아시다시피 언론홍보는 마케팅툴 가운데 하나 입니다. 신뢰성 높고, 블로그보다

어느 신문사에 올렸다 하면 더욱 효과가 있겠지요

간결하게 표현하면, 광고주-광고대행사-미디어사 로 이어지는 구조에서

광고주를 직접 컨택하는 것보다 광고대행사와 컨택으로 언론홍보를 진행하고자

하는 데 대형 미디어(조중동)이 아닌 이상 쉽지 않은 면도 사실입니다.

 

광고대행사 입장에서도 언론사와 컨택할 수 있는 길이 전화나 이메일 등으로

그다지 체계화돼 있다는 느낌이 사실 없는 편이고요,

 

저희 언론사 입장에서는 특히 rtb 방식이 아닌 수익높은 배너나 칼럼 형식을 유치하고자 하지만

광고주와 직접 컨택은 있는 편이지만, 대행사 통해서 오는 컨택이 그다지 많지 않은 편입니다

언론홍보 섹션에 광고대행사 입장이 많길래 한번 글 남겨 봅니다

 

종종 들리면서 글 남기겠습니다

언론홍보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