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웨비나

2024년 몸값을 올리는 KPI 작성 및 달성 전략 (배포용 자료 제공)
  • 2023. 11. 23 (목) 19:30 ~ 21:30

  • 2023. 11. 23 15:00까지 (마감)

  • ZOOM 실시간 웨비나

  • 59,800원

  • 총 80명 마감되었습니다.

밋업 호스트

문의하기


연봉 상승을 위해서는 한 해의 업무 성과 목표를 '제대로' 설정해야 합니다!


경영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미국 경영학자 피터 드러커는 "측정하지 않으면, 개선할 수 없다(if you can’t measure it, you can’t improve it)." 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측정하면 개선할 수 있다는 말이 됩니다. 얼마나 세밀하게 KPI를 설정하느냐에 따라 성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KPI는 우리 팀/부서가 잘 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지표가 되며, 목표 달성 여부를 통해 연봉 협상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내가 얼마큼 일해서 성과를 냈다를 입증할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2023년도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시점,
몸값을 올리는 KPI 작성 및 달성 전략을 확인해 보세요.


설립된 지 2년 만에 40억 원을 투자 받고, 3년 동안 누적 70억 원의 투자를 받으며 빠르게 성장한 아샤그룹 이은영 대표님이 전해드립니다.


올해 이뤄낸 성과 및 데이터를 통해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나의 성과를 증명해서 인정받아보자고요!



👍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사수 없이 혼자 일해서, 어디로 가야 할지 방향을 잡기 어려운 인하우스 주니어 마케터
- 광고, 콘텐츠, 매출에 대한 KPI 설정 및 달성 전략이 궁금한 분
- 수치화 하기 어려운 부분에 대한 성과를 측정해서 개선하고, 인정받고 싶은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마케팅을 하고 싶은 분



- 대체 뭘 계획해야 하는지? 방향을 모를 때는 없으신가요?
- 권한이 부족해서 현실과 동떨어진 계획과 결과가 나온 적도 있으시죠?
- 열심히 준비해서 계획했는데 생각과 다르게 결과가 안 좋았던 적 있으신가요?


KPI에 대한 이야기만 들어도 머리가 지끈거리고, 답답함을 느끼고 계시는 분들을 종종 보게 됩니다. 아직도 데이터보다는 '감'과 '느낌'에 의존하여 KPI를 설정하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사수 없이 혼자 일해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올바른 목적과 목표를 세우고 개선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내년에는 올바른 업무 성과 목표를 세워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50억 원 정도의 광고비를 집행하며 얻은 이은영 대표님의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단순 이론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닌 직접 제품 판매와 광고 집행을 해본 실무 경험을 전해드립니다!



📝 커리큘럼

Chapter1. 광고의 KPI

광고를 진행하게 된 주니어 마케터입니다. 어떤 목표를 가지고 계획을 세워서 진행해야 할까요?

- KPI란 무엇인가?

- KPI에서 체크할 기본 요소

- 광고를 담당하게 된 신입 마케터에게 가장 필요한 것

- 한정된 예산 하의 최대 효과를 내기 위한 목표

- 퍼포먼스 마케터가 봐야 할 핵심 KPI

- 핵심 KPI 설정과 개선의 시작은 ㅇㅇㅇ

- 매체별 KPI 설정 방법

- 단기 KPI & 장기 KPI를 설정할 때 차이점과 주의할 점

- KPI 설정할 때 실수하거나 놓치기 쉬운 부분

- 사례 (ㅇㅇ를 기점으로 SNS,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하고 싶은 기업을 위한 전략)


Chapter2. 콘텐츠의 KPI

콘텐츠를 열심히 제작했는데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성과 측정도 해보고 잘 못하고 있다면 개선해보고 싶어요.

-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 KPI

- 성과 측정이 어려운 콘텐츠 평가 방법

- 행동 퍼널(AIDA), AARRR 모형 관련해 단계별 다른 목표 설정

- 콘텐츠 마케팅 KPI 설정 시, 실수하기 쉬운 부분

Chapter3. 매출의 KPI

매출이 고민입니다. 매출을 올리고 개선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정체된 매출을 올리기 위한 KPI 설정 방법 및 전략

- 이커머스 규모별 KPI 설정 방법

- KPI 설정 시, 실수하거나 놓치기 쉬운 부분


Chapter4. 실무자의 조언

상황이 어려울 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실무 노하우와 실패할 경우 대처 방법 그리고 후배 마케터들을 위한 조언 등 마케팅 경력만 20년, 미디어 커머스 대표의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 실무진들의 찐 고민을 들어보고 랜선 사수로써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 연사 소개

" 디테일에 배여진 느낌이 단순 경영자가 아니라 현업 실무에도 베테랑이신 것이 느껴졌습니다 "
" 사례도 많고 교안도 깔끔해서 집중도 잘되고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
" 직접 해보신 경험을 말해주셔서 그런가 내공이 느껴집니다! "


마케팅 경력만 20년 차! 퍼포먼스 마케팅 & 이커머스 & 브랜드 마케팅을 직접 진행해 본 경험이 있는 미디어커머스 회사 이은영 대표님에게 KPI 작성 및 달성 전략을 배워보세요!

<이은영 대표>

- 現) 아샤그룹 대표이사

- 前) 메이크어스 커뮤니케이션팀 이사

- 前) KTB투자증권 마케팅 본부 홍보팀

- 前) 유진투자증권 법인영업부 해외주식팀/파생법인영업팀

- 서강대 경영대학원 경영학 박사 과정 中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석사 졸업 (전공: 브랜드 로열티)

- 서강대학교 사학과 졸업

✅ 강의 경력

- 2023. 한국MICE협회, '퍼포먼스마케팅, CRM마케팅'

- 2023. 산업은행 X 넥스트원, '스타트업마케팅 어디부터 어떻게 할까요'

- 2023. 딜사이트 유통포럼 '급변하는 유통환경과 브랜드마케팅'

- 2022. 서울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교육사업’

- 2022. 삼양홀딩스 'B2B마케팅 전략', 'CRM마케팅 전략'

- 2021. 대구 콘텐츠코리아랩 ‘유튜브스튜디오’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뉴미디어 시장 이해>

- 2020. 현대홈쇼핑 < 라이브 커머스 산업과 전략>

- 2019. KMA 리더스 포럼 조찬 강연 <콘텐츠 혼돈의 시대, 미디어커머스로 생존하라>

- 2018. 서강대학교 경영학과 <뉴미디어 트렌드와 전망>

- 2017. 한국도로공사 <히트콘텐츠와 미디어커머스>

▶ 이 외 아이보스, 씨엔티테크, 그로우앤베터, MKYU 등의 업체와 협업하면서 다양한 기업 강의, 다수의 경영 및 마케팅 컨설팅 진행 


✅ 주요 저서


👀 이은영 대표님의 아이보스 칼럼 살펴보기

- (💬칼럼) 마케터의 시선 > 

- (💬칼럼) 마케터의 생각 > 

- (💬칼럼) 스타트업 마케팅 ft.chatGPT > 

- (✍인터뷰) 아샤그룹,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미디어커머스 마케팅 방식 때문! >

- (🎬유튜브) 마케터의 시선에서 이슈를 해석해보는 재미 '마케돈' > 


👀 이은영 대표님의 아이보스 교육 살펴보기

- 미디어커머스 기업 대표가 이야기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 실무 전략 >

Q. 회사를 운영하며 마케팅까지 쉽지 않으셨을 텐데, 직접 마케팅을 하며 성과를 향상시킨 배경이 있을까요? 특별한 계기가 있었던 것은 아니에요. 그저 5년 넘게 미디어 커머스 업계에서 실무자로 SNS 퍼포먼스 광고에만 월 50억 원 넘게 광고를 집행하다 보니, 자연스레 콘텐츠의 대박 공식, 광고의 흐름, 소비자의 변화와 대응에 대해 배우게 되더라고요.




📝 이은영 대표님 강의 수강 후기







🎁 추가 혜택

- (신청자 전원) 아이보스 교육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 36만 회원의 피드백이 완성시킨 아이보스 교육, 19년 간 축적된 마케팅 노하우!




📅 Program detail

(* 당일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일시: 2023. 11. 23  (목) 19:30 ~ 21:30
· 장소: 온라인 실시간 웨비나
· 정원: 80명 (신청/입금순 좌석 마감) 


 🔥 라스트 특가 59,800원  (정가 99,000원)

 단체 할인 > 채널톡 문의 (https://ibos.channel.io/)


[웨비나 참여 방법]

· 웨비나 1일 전, 이메일과 문자메시지로 접속 링크 보내드립니다.


- 시간 관계 상 모든 질문에 대해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다시보기 영상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배포용 자료 제공 가능) 

- 교육 자료는 웨비나 종료 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FAQ

✅ 신청 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  상단 '신청내역'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웨비나 1일 전, 접속 안내 알림톡 보내드립니다.

✅ 다시보기 영상은 제공되나요?

: 다시보기 영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자료는 언제 보내주시나요?

: 교육 자료는 웨비나 종료 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취소될 경우 언제쯤 안내를 주시나요? 

: 인원 미달 시 자동 취소될 수 있으며, 취소될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웨비나 3일 전 100% 환불, 웨비나 2일 전 50% 환불, 웨비나 1일 전 ~ 당일 환불 불가입니다.

> 취소/환불 신청 시, ‘호스트에게 문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호스트 소개

밋업 호스트 문의

* 호스트 연락처는 로그인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보스 밋업 연사가 특정 주제에 대한 인사이트 제공의 목적으로 진행되는 모임입니다.

* 연사/협찬/제휴 문의: network@i-boss.co.kr

장소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