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

쪽지

쪽지함

(마케팅 도서는 아니지만) SF소설 프로젝트 헤일메리

2021.08.05 17:36

오늘그리고내일

조회수 505

댓글 0

마케팅 관련 도서는 아니지만 최근 정말 재밌게 있을 소설이 있어서 소개드려요.


[프로젝트 헤일메리] 라는 책인데요. 영화 마션의 원작소설의 저자인 앤디 위어가 이번에 발간한 신간이에요. 영화 마션과 소설 마션도 정말 재밌게 봤는데요. 개인 적으로는 이번 책이 더 신선하고 재밌게 느꼈어요. 구입하고 이틀만에 다 읽었거든요ㅎㅎ


SF지만 몇가지 허구의 사실만 제외하면 대부분 과학적인 사실에 기반해 아주 치밀하게 내용을 구성해서 읽을 맛이 나요. 저는 과학 관련 소설 좋아하는 공돌이라서 그런지 더 즐겁게 읽었어요. 특히 대학교에서 배웠던 이론이나 정리 부분이 나오면 뭔가 익숙하면서 새롭더라구요.


대략적인 줄거리는 "멸망하고 있는 지구를 구하기 위해 우주선을 타고 해결책을 찾으로 떠나는 편도 우주여행" 인데요. 후반 부에는 외계 문명도 나타나는데 그냥 소설이라기보다 진짜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잘 살려서 표현하고 있어요. 


초반부에는 사실 조금 지루할 수는 있는데, 중반부를 지날 수록 흥미진진 합니다. 마션을 재밌게 보셨다면 강추하는 소설이에요! 인생작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어요!!


음.. 어떻게 마무리해야할지 몰라서 

그럼 20000





프로젝트 헤일메리(앤디 위어 우주 3부작)

앤디 위어알에이치코리아2021년 5월5점

‘헤일메리Hail Mary’는 미식축구 용어로, 경기 막판에 역전을 노리고 하는 패스에서 유래한 말이다. 작품 속 우주선의 이름인 ‘헤일메리호’도 지구를 종말로부터 구하기 위한 마지막 역전을 바라는 마음에 지어졌다. 주인공이 긴 수면 끝에 눈을 뜬 곳은 우주 한복판이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한다. 설상가상으로 함께 우주선 헤일메리호에 탄 동료들은 모두 죽고 혼자가 된 상황이다. 헤일메리호를 샅샅이 뒤진 끝에, 그는 한 가지 사실을

헤일메리 앤디위어 마션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만두집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