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

쪽지

쪽지함

마케팅 불변의 법칙

2014.10.27 20:53

아이고

조회수 4,564

댓글 10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제목 한번 잘 뽑았습니다.

 

요즘 대학에서 많이 추천되는 마케팅 책의 저자들로는

 

세스고딘, 필립코틀러,잭트라우트,알리스 정도가

 

꼽히는것같습니다.

 

위의 저자들중에 잭트라우트의 '마케팅 불변의 법칙'

 

 

 

가장




꾸준히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아마 이책이 마케팅 도서중 가장 많이 판매된 책 Top 3안에 들겁니다.

 

대부분 인터넷서점 마케팅 키워드 판매량 검색에서 1위 입니다.

 

추천 이유 : 마케팅 책중에서 가장 많이 팔린.. 가장 많이 읽힌 책입니다.


 

 마케팅 책중 가장 많이 팔린 스테디 셀러!!!


마케팅 불변의 법칙


<저자 '알리스'와 '잭트라우트'>


저자소개


세계적인 마케팅 대가로 손꼽히는 잭 트라우트


포지셔닝』『마케팅전쟁』『버텀업 마케팅』『마케팅 불변의 법칙』 등의 저서를 통해


전위적인 마케팅전략가로서 명성을 확고히 구축했다.


현재 트라우트 앤 파트너스(Trout & Partners)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AT&T, IBM 등 『포춘』 선정 500대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과 전술을 개발하고 있다.


그는 ‘포지셔닝’이라는 개념을 최초로 대중화시켰으며


공저로 『마케팅 포지셔닝』『마케팅 불변의 법칙』『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단순함의 원리』,『마케팅, 명쾌함으로 승부하라』등이 있다.

책 목차 보기 :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5121615

마케팅 불변의 법칙(양장본 HardCover)

알 리스,잭 트라우트비즈니스맵2008년 12월5점

마케팅 불변의 법칙)』의 2009년 정식 한국어판이다. 마케팅 전략가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는 마케팅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확고부동한 법칙을 규명하였다. 자신들의 경험과 전공을 살려 과거를 보는 폭넓은 혜안과 미래를 보는 예리한 시각을 접목시켰다. 도발적이지만 순수한 통찰력을 발휘해 언제나 성공을 보장한다고 할 수 없는 전통적 마케팅 관점에 전격적으로 반론을 제기하였다. 그리고 리더십의 법칙, 기억의 법칙, 집중의 법칙, 사다리의 법칙, 단일의 법칙, 재원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만두집님 외 10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