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솔루션
퍼포먼스
커머스
글로벌
DB
바이럴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마케팅 솔루션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실무 마스터과정 DAY1 + DAY2
글로벌셀러가 알려주는 해외구매대행 성공 노하우
알면 돈 되는 블로그 수익화 전략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 뮤즈 마케팅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인스타 마케팅!)
잠재 고객을 유입시키는 GFA로 네이버 200% 활용하기
200% 효과 보는 블로그 체험단 전략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구글애즈 교육 다시 보기
플라이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1 04:00 기준
340
위
[
-
]
플라이님은 아이보스 상위
0.09%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온마광고비카드
온마프리랜서마켓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플라이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17
키워드
저도 쪽지부탁드립니다. 대대행사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현재 비공식적으로 키워드광고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04.11
0
305
16
키워드
예상입찰가가 이상하게 나오긴 하네요. 여러 키워드를 해보지는 않았지만, 테스트삼아 입찰순위변경을 해보니, 과하게 up된 금액이 표시되는 현상이 발견됩니다.
12.21
0
898
15
키워드
2009년부터 보험쪽 키워드광고를 대행하고 있는 개인사업자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다음 ddn은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파워컨텐츠부분은 제가 안해봐서 잘 모르겠고... 키워드(네이..
09.12
0
572
14
배너
감사합니다.
03.17
0
2,507
13
배너
동일한 사업자이고, 동일한 아이템입니다. 답변감사합니다.(꾸벅)
03.12
0
440
12
배너
답변 감사합니다.
03.12
0
447
11
키워드
1. 해당그룹에 들어가면 키워드들이 나열될겁니다. 2. 키워드들중에서 바꾸고자 하는 키워드를 체크(옆에 박스에.)합니다. 3. 위쪽에 [수정]을 클릭하시면 [도착url 변경중]이라고 나옵니다. ..
04.08
1
780
10
키워드
답변 감사합니다.^^
07.11
0
323
9
키워드
많은 분들이 답변 및 쪽지를 주셔서 대대행쪽으로 알아봤는데, 반응이 조금 미온적이네요. 대행사입장에서 신규/기존광고를 구분하는 기준이..기존광고가 대행사에 등록되었느냐로 구분..
11.12
0
932
8
키워드
몇번을 글을 쓰다가 지웠네요..자꾸 길어져서요 광고를 전문으로 하는 대행업자 입장에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세부키워드는 무시할 수 없는 광고전략입니다. 아래는 저(A)와....같은 일..
03.25
1
233
7
키워드
세부키워드를 많이 활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휴면전환키워드 실행 전후를 비교하면 노출수감소, 클릭수감소, 광고비용감소, 매출감소, 수익감소인 것 같네요. (노출키워드의 클릭단가를 ..
03.08
0
298
6
정보
`키워드 검색(혹은 경쟁업체 URL입력)시 나오는결과물을 클릭하였을때, 광고주의 홈페이지가 노출이되며,` 그렇다면 키워드검색시 나오는 결과물을 클릭했을때, 그 업체의 사이트는 ..
12.27
1
296
5
키워드
상기 출처 (http://blog.naver.com/luckeyword/70125849513 )의 덧글에 심히 공감합니다.
12.22
0
225
4
키워드
다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231님 의견도 장기적인 광고운영관점에서 체크해야 할 좋은 정보인 것 같아서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다음(다음+야후+네이트)에도 동일키워드로 광고를 하고 있..
07.01
1
159
3
키워드
보기좋게 표를 수정할려고 ㅤㅎㅒㅆ더니, 더 찌그러드는듯..그냥 순서대로 보시면 됩니다.
06.30
0
159
2
키워드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을 올리네요 작년부터 지속적으로 오버츄어, 네이버, 다음클릭스에 광고를 게재하고 있는데, 네이버가 오버츄어와 결별한 이후,본인의 사업에 좋아진점은 전..
03.11
1
56
1
자유
감사합니다
10.16
0
459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