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안팀장님의 댓글
순번게시판제목등록일추천조회
674질답1. 구글의 해당 파트 인증에 대한 참고 URL: https://support.google.com/adspolicy/answer/176031#422 2. 디스커버리의 경우 3항의 질문과 더불어 영상 우측 노출되는 썸네일을 이용자가 터치 또는 클릭 하는 ..03.170362
673자유날것으로 이야기 드리면 제조업 기반 산업이 중심인 대한민국의 고질병 입니다. 몇몇 커머스 포지션을 제외하면 대기업이라 할지라도 1~2인이 디지털 채널 전반을 담당하고 있는 행태..02.251679
672질답결제 -> 요약 -> 결제프로필 하단의 결제옵션 -> 수동결제로 수정 * 구글의 경우 인보이스 청구되므로 근본적으로는 충전이 아닌 청구 후 카드결제의 프로세스입니다02.24139
671질답측정기준은 주(1년기준) 넣어서 다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02.23060
670질답기본적으로 애널리틱스 데이터가 현재 스튜디오에 정상적으로 호출되고있는지요? 구간비교에 대한 부분은 하기에 blog119님이 이미지 올려주신것과 같이 세팅하시면 됩니다 02.22065
669자유네거티브가 많이 있는데 전 오히려 좋은 타격감이 있는 글이라고 생각하네요 분석에 매몰되어 업무를 처리하는게 익숙해졌는데 생각해보면 어닝서프라이즈든 어닝쇼크든 매년 있으니..02.221329
668자유6~7배정도 됩니다 고임금이 될수록 발생시키는 NET은 늘기 마련입니다 이 반대일수도 있구요 02.220174
667질답개발자 포지션이 아니라 정확한 답변이 안될 수 있으나 관련 전공자 입장에서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워드프레스의 경우 각 보드 별 조회수 카운팅이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나..02.22063
666질답데이터 추가에서 gA 또는 구글애즈 데이터 가져오신 후 원하는 형태의 차트 또는 그래프 생성 -> 측정기준 DATE -> 측정항목 (전환값 또는 세션 등 원하는 항목) 기본기간 맞춤(주단위면 지난..02.22084
665질답특정 이벤트 버튼 호출의 경우 별도 이벤트로 설정 하셔야 하며, 다른 페이지 이동의 경우 `이동경로` 데이터를 통해 자동으로 확인 가능하십니다 `히트`의 경우 `이벤트`를 포함한 모든..02.22093
664질답`선택된` 애드셋에 광고가 없는 상황입니다 추가로 페이스북 광고는 근본적으로 CPM 입찰이므로 CPC 를 비교하시는것은 큰 의미가 없으므로 CPC 비교를 위해 AB 테스트 하시는것은 권장하지..02.19147
663질답정확하게는 `히트` 단위 입니다 별도 이벤트 설정이 없더라도 측정 범주에 있습니다. 세션은 `히트`의 모집단이므로 자동으로 측정됩니다 페이지 이동없이 세션이 종료 될경우 해당 페이..02.180102
662질답종료율, 이탈율 관련 참고 URL : https://support.google.com/analytics/answer/2525491?hl=ko 페이지뷰 측정기준과 세션 측정항목의 바운더리가 다릅니다 * 페이지뷰는 1개의 이벤트이며, 세션은 1회 방문..02.171148
661질답내부에 개발리소스가 전무하다면 앱광고는 물론 SDK,픽셀 연동이 쉽지 않습니다.. 참고 URL : https://developers.facebook.com/products/#filter-id=business-tools 앱 ID 생성 후에 연동 해야하므로 상기 디벨..02.0501,924
660질답통상 웹페이지의 경우 웹 하단또는 별도의 메뉴를 통해 사업자 정보가 포함되어 개발됩니다 기안내 드린바와같이 비즈채널 검수를 위해 사업자 정보확인이 필요한 부분 참고 바랍니다 :) 02.050278
659자유저는 대행사 -> 인하우스 -> 대행사 의 케이스 입니다 워딩 내 `우물안개구리`는 실상 인하우스에서 더욱 강하게 체감되실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기업인데 이렇게 일한다고?` 의 케이스..02.050269
658질답해당 형태로는 판매자 별 데이터 분리는 어렵습니다 궁극적으로 외부 트래킹툴과 스마트스토어의 이그젝틀리한 연동이 불가능합니다. 판매자 별 매출쉐어형태의 BM은 판매채널을 분리하..02.050948
657질답블라인드 내 인벤토리는 종료 배너를 제외하면 CPM 구좌로 알고 있습니다 CPM 단가는 지면마다 상이합니다만 하단 띠배너는 2,000 / 일단 피드형 배너는 3,000원 입니다 CPP로 진행되는 종료 ..02.050694
656질답현재 웹페이지 내 태킹 버전이 GA4가 맞다면 사용자 랜딩 페이지 도착 후 이동과정에서 리디렉션 되는 구간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02.050488
655질답어플리케이션 ID 매칭이 안되는 오류 입니다 참고 URL : https://developers.facebook.com/docs/marketing-api/connectionobjects/v9.0 API 연동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광고계정에 연결된 앱 리스트에 보여져..02.0501,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