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아이보스 랭킹
4,956[5 ]
마케터제리님은 아이보스 상위 1.29% 입니다.
팔로워+ 더보기

마케터제리님의 첫 팔로워가 되어보세요!

마케터제리님의 댓글
순번게시판제목등록일추천조회
26질답메타에서 권장하는 최소 예산은 세트당 35,000원을 권장하며 해당 예산시 소재 개수는 3~4개에서 7만원 이상일시 6~7개까지 진행해도 무방하다고 하며 해당 내용은 경험상 신뢰할 수 있는 내용..01.1000
25질답주관적인 입장에서 OFF해주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맘에 드는 상품을 광고를 보고 왔을때 품절인 상황이면 해당 소재의 효율은 점차 저조해질것을 예상됩니다.01.0900
24질답머신러닝에 영향을 받는건 사실이지만 해당소재가 광고세트에서 대부분의 전환 & 비용소진이 된 경우가 아닌 조금씩만 소진되고 있던 상황이라면 큰 영향을 받지 않으며 품절 상황이면 L..01.090102
23질답인스타 게시물 불러오기 유형 중 슬라이드 형태의 이미지를 활용 가능한 캠페인은 트래픽만 가능합니다 참여 / 판매 캠페인 슬라이드 형태 게시물 불러오기 불가능합니다01.09086
22질답캠페인 활동중이라고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노출이 안되는 경우는 광고의 효율적인 부분에서 저조해질때 나오는 상황인 경우입니다. 보통 타겟을 너무 좁게 or 너무 넓게 잡았을때 메타에..01.030191
21질답보시는 광고는 카탈로그형태의 광고입니다 판매캠페인 생성시 어드밴티지 + 카탈로그 광고를 체크해주시면 소재단위 미리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12.270175
20질답열 설정에 `결과`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목표 설정을 문의로 해주셨으면 결과로 확인했을때 문의건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소스에서 확인해주시는 데이터는 메타에서 픽셀..12.27152
19질답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을 운영 = 타겟 세팅 불가능(직접, 대행 운영 동일) 어드밴티지 타겟만 운영 = 효율이 잘 나오는 타겟에서 디벨롭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 = 유사, 리타겟팅의 성향..12.200265
18질답조회는 휙 빠르게 넘겨도 조회에 포함되지만 동영상 조회는 동영상 시청을 몇 초이상 한 사용자만 집계가 됩니다 그러다보니 조회수는 허수가 발생하여 메타에서 더 좋은 성과가 나타나..12.2000
17질답기여 설정이란 전환값을 어떤 개념으로 잡을거냐는 의미입니다. 클릭 후 7일 = 클릭한 사용자가 7일 이내 구매시 전환으로 치환 조회 후 1일 = (클릭X)조회한 사용자가 1일 이내 구매시 전..12.200191
16질답인스타그램 프로필 / 랜딩페이지 조회 둘 다 클릭을 기반으로 목표를 두고 있는 이벤트로 랜딩페이지 조회 외에 인스타그램 프로필 방문 또한 프로필 방문 확률이 높은 사용자를 타겟..12.20075
15질답유사타겟을 구매모수만 활용하지마시고 트래픽, 장바구니, 회원가입 등을 조합하여 활용해보세요!12.1900
14질답이해하신게 맞습니다 픽셀 / API 추적도구가 각각 다르다고 이해해주시면 되고 픽셀 < API 측정에서 더 정확(구매데이터 유실확률 ▼) 목표는 두 이벤트 모두 구매전환 입니다. 픽셀의 구매..12.1900
13질답말씀주신 상황이면 머신러닝이 초기화 될것으로 예상되어 광고세트별 효율의 편차가 크지 않은 이상 예산 유지를 추천드립니다12.1900
12질답Check Conversion API < 이게 구매 전환을 목표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픽셀의 구매 전환보다 더 명확하게 측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을뿐 실질적으로 문의 주신 브랜드는 웹사이트에서 구..12.1800
11질답캠페인 유형에 따라 목표가 다르며 판매캠페인 = 전환 트래픽캠페인 = 클릭 도달캠페인 = 노출 CPM이 목표의 최우선값이라면 말씀주신대로 도달캠페인을 최우선으로 운영 장바구니 사..12.18045
10질답API는 동일하게 구매전환을 목표로 진행하는 값입니다 기존 픽셀보다 더 정확한 측정이 가능한 도구로 자사몰의 판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지 않은 상황에서는 변경하더라도 효과가 ..12.180159
9질답해결안되는 내용 쪽지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릴게요!12.1800
8질답1. 머신러닝 초기화는 20% 내외까진 영향이 적다고 공지되어 있으며 실제 예산 조정시 광고수익률 성과 가 저조해지는 변화는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2. 저효율 소재 off시 일시적 (하루정도) ..12.180119
7질답내용이 정확하게 이해가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 대략적으로 정리하면 1. 2개의 웹사이트에 각각 픽셀 설치 2. 광고그룹은 2번의 웹사이트로 전환추적 설정 완료 3. 랜딩페이지는 1번의 웹..12.1800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