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3’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내년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키워드로 △피지털 광고 △HVOD △검색 알고리즘 △인플루언서 광고상품 △커뮤니티 서비스를 선정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3’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내년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키워드로 △피지털 광고 △HVOD △검색 알고리즘 △인플루언서 광고상품 △커뮤니티 서비스를 선정했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반복 작업의 악순환, 기술로 바꿔야 할 이유 Ep.02
CMES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