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칸타(Kantar)의 파블로 고메즈(Pablo Gomez) 싱가폴 마케팅조사 사업부문, 크리에이티브 & 미디어 책임자가 칸타 고객사를 대상으로하는 VIP 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매드타임스는 파블로 고메즈와 함께 미디어와 소비자 환경의 변화와 가시화되고 있는 경기침체 속에서 브랜드가 생존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나누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칸타(Kantar)의 파블로 고메즈(Pablo Gomez) 싱가폴 마케팅조사 사업부문, 크리에이티브 & 미디어 책임자가 칸타 고객사를 대상으로하는 VIP 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매드타임스는 파블로 고메즈와 함께 미디어와 소비자 환경의 변화와 가시화되고 있는 경기침체 속에서 브랜드가 생존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나누었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반복 작업의 악순환, 기술로 바꿔야 할 이유 Ep.02
CMES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