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난독증 인식의 달(Dyslexia Awareness Month)을 맞아 단체 Dyslexia Scotland와 광고회사 이노션 베를린, WeTransfer가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There's Nothing Comic About Dyslexia"는 디자인 범주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론칭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월, 난독증 인식의 달(Dyslexia Awareness Month)을 맞아 단체 Dyslexia Scotland와 광고회사 이노션 베를린, WeTransfer가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There's Nothing Comic About Dyslexia"는 디자인 범주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론칭되었다.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