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10월1일 라이브쇼핑 서비스를 종료한다. 페이스북의 모회사 메타는 3일(현지시간) 이같은 내용을 발표하며,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의 릴스가 라이브쇼핑을 대체할 것이라고 공지했다.
라이브쇼핑은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페이스북은 그동안 라이브쇼핑에서 메신저 결제도 지원해왔다. 하지만 최근 틱톡이나 릴스와 같은 숏폼(Short Form) 플랫폼에서의 광고가 인기를 끌면서 라이브쇼핑의 수익성은 악화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8.04 15:48
좋아요 1
조회수 1,298
댓글 0
페이스북이 10월1일 라이브쇼핑 서비스를 종료한다. 페이스북의 모회사 메타는 3일(현지시간) 이같은 내용을 발표하며,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의 릴스가 라이브쇼핑을 대체할 것이라고 공지했다.
라이브쇼핑은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페이스북은 그동안 라이브쇼핑에서 메신저 결제도 지원해왔다. 하지만 최근 틱톡이나 릴스와 같은 숏폼(Short Form) 플랫폼에서의 광고가 인기를 끌면서 라이브쇼핑의 수익성은 악화됐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세계 탑 티어 사이트의 앞서가는 GEO 전략🏃♂️➡️세상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건강' 분야 리더들은 이렇게 먼저 달려가요.
브랜드그로우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