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를 줄일 수 없으면, 최대한 재활용하는 것. 지금 소비자가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생각과는 달리, 몸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리워드, 즉 보상이다. 한국코카콜라는 투명 페트병의 재활용을 위해 폐페트병으로 굿즈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나눠주고 있다.
영국의 테마파크기업 멀린 엔터테인먼트는 방문객이 폐 플라스틱 병을 반환하면 돈으로 살 수 없는 독점적인 VIP 경험을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쓰레기를 줄일 수 없으면, 최대한 재활용하는 것. 지금 소비자가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생각과는 달리, 몸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리워드, 즉 보상이다. 한국코카콜라는 투명 페트병의 재활용을 위해 폐페트병으로 굿즈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나눠주고 있다.
영국의 테마파크기업 멀린 엔터테인먼트는 방문객이 폐 플라스틱 병을 반환하면 돈으로 살 수 없는 독점적인 VIP 경험을 제공한다.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