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의 멋과 아름다움을 알릴 새얼굴을 찾는 ‘2022년 전통시장 홍보모델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상공인방송정보원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광고모델에이전시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2021년 코로나19로 비대면 대회를 개최한 것과 달리 올해에는 예선부터 본 대회까지 정부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대면 개최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의 멋과 아름다움을 알릴 새얼굴을 찾는 ‘2022년 전통시장 홍보모델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상공인방송정보원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광고모델에이전시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2021년 코로나19로 비대면 대회를 개최한 것과 달리 올해에는 예선부터 본 대회까지 정부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대면 개최할 계획이다.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