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이 광고산업에 얼마나 영향을 주고 있을까? 많은 부분에서 인공지능이 이야기되고 있지만, 사실 상 최근 들어서야 광고산업, 특히 미디어와 관련된 부문이 가장 영향을 받고 있다.
그룹M은 올해 인공 지능(AI) 지원 미디어의 광고비는 3,700억 달러, 전체 광고의 45%를 차지하고, 2032년까지 1조 3000억 달러(전체 광고비의 90% 이상)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AI)이 광고산업에 얼마나 영향을 주고 있을까? 많은 부분에서 인공지능이 이야기되고 있지만, 사실 상 최근 들어서야 광고산업, 특히 미디어와 관련된 부문이 가장 영향을 받고 있다.
그룹M은 올해 인공 지능(AI) 지원 미디어의 광고비는 3,700억 달러, 전체 광고의 45%를 차지하고, 2032년까지 1조 3000억 달러(전체 광고비의 90% 이상)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