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 노출은 대부분 두 가지 형식으로 나뉜다.
이마케터가 인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 Tinuiti의 미국 클라이언트 자료에 따르면, 2021년 4분기에 노출의 47.0%가 피드에서, 42.0%가 스토리에서 발생했다. 이러한 형식은 작년에 인스타그램 미국 광고 수익 264억 6000만 달러의 대부분이 발생했다.
[출처 이마케터]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노출은 대부분 두 가지 형식으로 나뉜다.
이마케터가 인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 Tinuiti의 미국 클라이언트 자료에 따르면, 2021년 4분기에 노출의 47.0%가 피드에서, 42.0%가 스토리에서 발생했다. 이러한 형식은 작년에 인스타그램 미국 광고 수익 264억 6000만 달러의 대부분이 발생했다.
[출처 이마케터]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