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 인터내셔널과 마이크로소프트 어드버타이징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14%만이 자신이 사용하는 미디어의 지속 가능성 및/또는 광고의 탄소 영향 때문에 브랜드와 관련된 조치를 취했다고 답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미디어"가 소비자, 브랜드, 정부에게 점점 더 주요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덴츠 인터내셔널과 마이크로소프트 어드버타이징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14%만이 자신이 사용하는 미디어의 지속 가능성 및/또는 광고의 탄소 영향 때문에 브랜드와 관련된 조치를 취했다고 답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미디어"가 소비자, 브랜드, 정부에게 점점 더 주요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