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 인터내셔널과 마이크로소프트 어드버타이징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14%만이 자신이 사용하는 미디어의 지속 가능성 및/또는 광고의 탄소 영향 때문에 브랜드와 관련된 조치를 취했다고 답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미디어"가 소비자, 브랜드, 정부에게 점점 더 주요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덴츠 인터내셔널과 마이크로소프트 어드버타이징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14%만이 자신이 사용하는 미디어의 지속 가능성 및/또는 광고의 탄소 영향 때문에 브랜드와 관련된 조치를 취했다고 답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미디어"가 소비자, 브랜드, 정부에게 점점 더 주요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