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자동차 회사들이 내연기관에서 벗어나 친환경 자동차로 변신에 매진하고 있다. 폭스바겐, BMW, GM, 기아, 푸조, 닛산 등은 새로운 비전과 방향성을 반영하는 로고를 선보였다.
볼보도 최근 기존 3D 효과 스타일과 중앙의 막대를 대체하는 플랫하고 미니멀한 로고를 글로벌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볼보는 2023년에 처음으로 새로운 로고를 적용한 자동차를 선보일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빅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바로 이곳으로!
비즈스프링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