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슈머… 창조적 소비자가 뜬다
똑똑해진 소비자들이 기존 상품을 자신에 맞게 수정하거나 새롭게 창조해 쓰면서 유통업계와 제조시장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1 08:32
좋아요 0
조회수 2,166
댓글 0
똑똑해진 소비자들이 기존 상품을 자신에 맞게 수정하거나 새롭게 창조해 쓰면서 유통업계와 제조시장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반복 작업의 악순환, 기술로 바꿔야 할 이유 Ep.02
CMES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영화관, "어린왕자 영화관"
굿모닝MY브랜드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