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21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시즌2, 이하 공모전)’을 개최한다.
부산광역시교육청과 부산국제광고제가 공동 주최하고 NS홈쇼핑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NS홈쇼핑의 간편식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 수립’이다. 오는 9월 NS홈쇼핑이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출시할 예정인 프리미엄 집밥 콘셉트의 즉석식품 ‘N Cook(엔쿡)’의 광고 제작이 주가 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21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시즌2, 이하 공모전)’을 개최한다.
부산광역시교육청과 부산국제광고제가 공동 주최하고 NS홈쇼핑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NS홈쇼핑의 간편식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 수립’이다. 오는 9월 NS홈쇼핑이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출시할 예정인 프리미엄 집밥 콘셉트의 즉석식품 ‘N Cook(엔쿡)’의 광고 제작이 주가 될 예정이다.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