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거킹 벨기에는 7개월간의 휴업 후 6월 9일 다시 문을 연다. 당신이 재개장하는 식당의 주인이라면 어떤 광고를 낼 것인가? 아마도 그 식당의 대표적인 메뉴를 보여주지 않을까?
버거킹은 자신들의 맛있는 와퍼나 감자튀김을 먹으러 오라고 광고하지 않았다. 대신 버거킹과 버즈맨은 감성적인 접근을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버거킹 벨기에는 7개월간의 휴업 후 6월 9일 다시 문을 연다. 당신이 재개장하는 식당의 주인이라면 어떤 광고를 낼 것인가? 아마도 그 식당의 대표적인 메뉴를 보여주지 않을까?
버거킹은 자신들의 맛있는 와퍼나 감자튀김을 먹으러 오라고 광고하지 않았다. 대신 버거킹과 버즈맨은 감성적인 접근을 한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