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21 프로야구’와 관련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코로나로 인해 다소 사그라졌었던 ‘프로야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다시금 커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21 프로야구’와 관련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코로나로 인해 다소 사그라졌었던 ‘프로야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다시금 커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