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인플루언서 마케팅 팩토리는 소셜 미디어, 제품 및 전반적인 소비자 행동에 관한 그들의 변화하는 선호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쇼핑객들을 중심으로 350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연구를 실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첫째,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40%가 소셜 미디어 앱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보면서 구매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인플루언서 마케팅 팩토리는 소셜 미디어, 제품 및 전반적인 소비자 행동에 관한 그들의 변화하는 선호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쇼핑객들을 중심으로 350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연구를 실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첫째,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40%가 소셜 미디어 앱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보면서 구매했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