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해외 크리에이티브] 경쟁사 직원을 초대해서 시식회 여는 KFC

2021.02.28 12:2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75

댓글 0

현재 미국 패스트푸드 업계에서 가장 핫한 것은 치킨 샌드위치, 우리 식으로는 치킨 버거다. 맥도날드, 파파이스를 비롯한 업체들은 신제품을 내놓으면서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 전쟁을 벌이고 있다. 그런데 스페인에서는 미국과는 다른 치킨 샌드위치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스페인의 KFC는 최신 한정 메뉴인 "La Infame"을 홍보하기 위해 경쟁 패스트푸드 업체의 직원들을 비밀리에 초대하는 시식회는 27일(현지 시간) 스페인 11개 도시에서 열었다. "La Infame"은 치킨 샌드위치의 번, 즉 빵을 프라이드 치킨으로 대체한 메뉴다. 즉, 빵 대신에 프라이드 치킨 사이에 치즈, 베이컨, BBQ 살사 소스가 들어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장우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