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6세~64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팬덤 문화’와 ‘방탄소년단(BTS)’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요즘에는 누구나 좋아하는 스타와 공인을 한 명 정도씩은 마음에 품고 있을 만큼 ‘팬심’이 강한 시대이며, 이러한 마음을 드러내는데 주저함이 없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6세~64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팬덤 문화’와 ‘방탄소년단(BTS)’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요즘에는 누구나 좋아하는 스타와 공인을 한 명 정도씩은 마음에 품고 있을 만큼 ‘팬심’이 강한 시대이며, 이러한 마음을 드러내는데 주저함이 없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