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I 미디어 매니지먼트가 발표한 예측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요 미디어가 1년 동안 롤백된 후 올해 전 세계적으로 광고 가격이 평균 3.0%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은 2.4%, 온라인은 3.5%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디어별로는 수요가 높은 디지털 비디오는 3.6% 상승하지만, 잡지는 2.3% 감소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광고 산업의 장기적인 체계적인 미디어 수급 패턴을 반영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ECI 미디어 매니지먼트가 발표한 예측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요 미디어가 1년 동안 롤백된 후 올해 전 세계적으로 광고 가격이 평균 3.0%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은 2.4%, 온라인은 3.5%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디어별로는 수요가 높은 디지털 비디오는 3.6% 상승하지만, 잡지는 2.3% 감소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광고 산업의 장기적인 체계적인 미디어 수급 패턴을 반영한다.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